X

왕좌의게임 시즌3 9화 피의 결혼식 스타크 가문의 몰락

6월 3일 방영된 왕좌의 게임 시즌4 9화, 지금까지 본 미드 중 가장 황당하고 어이없는 그래서 허탈할 수 밖에 없는 에피소드이었네요. 그렇다고 왕좌의 게임이 재미가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왕좌의 게임 상당히 재미있데 단지 좀 황당하게 스토리가 전개되네요.

 

이미 왕좌의 게임 원작 소설을 보신 분들은 왕좌의게임 시즌3 9화 피의 결혼식이 어떤 내용인지 잘 아시죠? 왕좌의 게임 시즌1을 보고 뭐 이런 미드가 다 있나 싶어 원작 소설책을 보려다 참아줬었는데… 괜히 그랬나 봅니다. 셀프 스포를 해야지 그냥 생으로 왕좌의 게임을 보려니 멘붕의 연속


남장한 아리아 스타크


브랜 스타크

존 스노우

왕좌의게임 시즌1을 볼 때 스타크 가문의 네드 스타크가 당연히 주인공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왕좌의게임 시즌1에서 네드 스타크가 처형을 당하는 일이 벌어졌지요. 네드 스타크 외에도 주연급으로 생각되던 케릭터들이 어느 순간 보면 죽음을 당하는 일이 종종 일어났고요.

 

결국 왕좌의게임 시즌2와 시즌3 에서는 도망자 신세가 된 스타크 가문의 자식들. 산사 스타크는 확 죽어 줬으면 싶고, 남장을 하고 도망쳐 다니는 아리아 스타크는 귀엽~, 꼬맹 스타크 브랜과 릭콘은 이제 슬슬 스토리 라인이 나오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롭 스타크만 북부 원터펠을 통치한 가문의 자식 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는데…

왕좌의게임 시즌3 9화 피의 결혼식


롭 스타크 결혼식


결혼식 하객

신부와 키스하는 롭 스타크

롭 스타크와 어머니

어찌어찌하여 롭 스타크는 결혼식에 참석하게 되었는데, 이 결혼식이 사연이 좀 있는 결혼식입니다. 롭 스타크는 결혼식에 참석하여 즐겁게 즐기고 있었는데…


눈이 동그래진 롭 스타크

결혼식 하객들


실실 쳐 웃고 있는 장인

갑자기 분위기가 반전되며…


울프


당황한 신랑의 어머니

눈으로 신호하는 라니스터

갑옷을 입고 있는 하객

왕좌의게임 시즌3 9화 피의 결혼식은 스타크 가문 몰락 에피소드. 피의 결혼식은 이렇게 왕좌의게임 시즌1의 마지막 에피소드보다 더욱 충격적으로… 직접 보시면 되겠습니다.

 

왕좌의 게임은 기존 미드들의 스토리라인을 생각하고 보시면 큰일 납니다. 왕좌의 게임은 떡밥이 거의 없고 그냥 뒤통수 쳐버리는 미드이고 시즌3에서는 오함마로 뒤통수 맞는 느낌… 미드 로스트 J.J. 에이브럼스의 떡밥은 비교조차 안되는, 케릭터 파리 목숨 만들기 신공이 자주 나옵니다. 주연급 캐릭터가 바닥에 누워 피를 흘리는 모습을 쉽게 보실 수 있네요.

왕좌의게임 시즌3 10 예고편 동영상 & 왕좌의게임 시즌3 피날레 10화 방영일



HBO의 대작 시리즈 왕좌의게임 시즌3 9화가 방영되었고, 이제 남은 것은 왕좌의게임 시즌3 10화 시즌 피날레 ‘Mhysa’ 시즌3 이제 하나의 에피소드만 방영을 하면 내년을 기약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왕좌의게임 시즌3 10화 예고편, 공식 트레일러를 보면 도시가 불타오르고 있고 칼리시의 드래곤과 거세군병이 출격 준비를 하는 것으로 보아 시즌4에서는 전투신을 기대해 봐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남장소녀 아리아 스타크와 걷지 못하는 브랜 스타크가 시즌4에서 한 몫 하지 않을까 예상이 되나 또 다시 오함마로 뒤통수 맞을 수 있으므로… 주인공은 존스노우로 보여지는데 마찬가지로 오함마가 뒤통수 칠 준비를 하고 있으니 모르는 일이고요. 설마 화끈하게 한방에 모두 피를 흘리며 바닥에 누워 버리지는 않겠지요? 원작 소설책으로 셀프 스포를 해야지 그냥 왕좌의 게임을 보려니 연타로 맞은 뒤통수가 아파 죽겠네요.


왕좌의 게임 라니스트와 아리아

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 시즌 피날레 ‘Mhysa’ 방영 예정일은 2013년 6월 9일 일요일 밤 9시! 스타크 꼬맹들 모두 힘내라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