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폰4 강화유리를 금속으로 바꿔보세요. 아이폰4 케이스 추천

아이폰4 강화유리를 금속으로 바꿔보세요

아이폰4 출시가 되고 예약판매가 시작되고 그리고 많은 분들이 아이폰4를 받아 사용들을 하시고 계시죠? 아이폰4는 전면과 뒷면이 모두 강화유리로 되어 있어 긁힘등의 스크래치에는 강할지 모르나 충격에 의한 깨짐이 약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형마트에 입점해있는 애플샵이나 시내의 애플샵에 보면 아이폰4 케이스를 고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보이더군요. 킨텍스에서 열린 한국 전자전에서도 아이폰4 케이스 부스는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고 말이죠. 무료로 제공하는 범퍼 신청 절차가 까다로워서 그런것인지 범퍼만으로는 아이폰4 전후면의 강화유리를 보호 할수 없다고 판단을 하신것인지 여하튼 아이폰4 케이스 불티나게 팔려 나가는듯 하네요.

아이폰4 강화유리를 금속으로 바꿔보세요.


아이폰4 메탈 케이스

아이폰4 케이스 추천 드려봅니다. 국내에서 구입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아이폰4 뒷면을 금속으로 교체하는 케이스 입니다. 아이폰4 뒷면 강화유리를 떼어 내고 금속 케이스로 교체를 해야 하기에 아마도 AS는 포기하셔야 하고요. 가격은 12.99달러로 말도 안되는 비싼 가격에 팔고 있는 케이스들 보다는 훨씬 좋지 싶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상당히 이쁘지 않습니까?

 

멀쩡한 아이폰4 뒷면 강화유리를 교체하고 멋지게 메탈로 바꿔서 사용을 해도 되겠지만 강화유리가 박살이 나서 AS를 받아야 할 때 비싼 비용을 들이기 보다는 금속 아이폰4 케이스로 교체하기에는 이제품이 딱 좋지 싶어서 소개를 드려보네요.


아이폰4 분해

아이폰4 뒷면 강화유리를 분리하는 작업은 드라이버만 있으면 아주 간단하게 할수 있는듯 합니다. 뭐 제가 아이폰3GS 약정의 노예인 관계로 아이폰4로 직접 해보지는 않았지만 아주 쉬워보이네요.

아이폰4 뒷면 강화유리를 분리하는법 :
https://www.ifixit.com/Guide/Repair/Installing-iPhone-4-Rear-Panel/3140/1


아이폰4 메탈 케이스

아이폰4 메탈 케이스 판매처는 이베이(ebay) 입니다. 이베이(ebay)에서 직접 물건을 구입후 국내로 배송을 받아본적이 없어서 국내에 배송이 되는지 저는 자세히 모르겠네요. 인기가 좋아지면 누군가 수입해서 정식으로 팔거나 비슷한 케이스 제품을 판매하지 않겠습니까?

금속 아이폰4 케이스 이거 수입해서 팔면 돈좀 벌수 있을까요? 


아이폰4 메탈 케이스

아이폰4 메탈 케이스 이베이 판매 페이지 : https://goo.gl/wYQN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