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빈공간에 또 각인해준다. 시그니쳐 스튜디오 업그레이드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베가 아이언2를 구입한 사람들은 시그니쳐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쳐 스튜디오를 방문하여 베가 아이언2 테두리에 내가 고른 문구나 패턴 등을 각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받는 걸까?‘ 글에서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소개해드렸지요.


베가 아이언2

요거 요거 시그니쳐 스튜디오가 업그레이드 되어 테두리 빈 공간에 또 각인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미 테두리에 각인 서비스를 받았더라도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쳐 스튜디오 어플을 이용하면 테두리 빈 공간에 원하는 패턴이나 문구 등을 새겨 넣을 수 있습니다. 쉽게 시그니쳐 서비스를 여러 번 받을 수 있게 되었다는 것!


시그니쳐 스튜디오

시그니쳐 서비스를 받은 베가 아이언2의 테두리에 또 각인 서비스를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기존에 설치되어 있던 시그니쳐 스튜디오 어플을 삭제한 후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쳐 스튜디오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삭제 후 베가 아이언2에 있는 앱스플레이를 실행 시켜


시그니쳐 스튜디오 어플

메인 화면에서 시그니쳐 스튜디오로 진입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쳐 스튜디오 어플을 설치해 줍니다.


시그니쳐 스튜디오 어플

직접 꾸미기와 패턴 꾸미기 중 선택

시그니쳐 스튜디오 어플을 실행한 후 시그니쳐 만들기를 터치합니다. 직접 꾸미기 혹은 패턴 꾸미기를 선택합니다. 저는 디자인 감각이 풍부하므로 직접 꾸미기를 선택~


베가 아이언2 색상 선택

베가 아이언2 색상 선택

우측 하단 선택 항목을 터치하여 사용 중인 베가 아이언2 색상을 선택합니다.


갤러리 혹은 사진 선택

사진 선택

자르기


각인 이미지 확인

단말기 색상을 선택했다면 좌측 하단에 있는 연필, 스마일, 이미지 버튼 중 하나를 터치합니다. 저는 감각적인 이미지를 베가 아이언2 테두리 빈 공간에 또 새겨 넣을 것이므로 3번째에 있는 이미지를 선택! 이미지를 골라 크기를 정한 후 완료를 누르면 직접 꾸미기 화면으로 넘어 갑니다.


직접 꾸미기에서 각인 위치 및 방향 설정

직접 꾸미기 화면에서는 새겨 넣을 이미지의 위치 및 방향을 잡아 줍니다. 테두리 빈 공간 적당한 곳에 위치 시킨 후 신청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만약 베가 아이언2 테두리에 1개 이미지를 새기고 싶다면 이미지 버튼을 터치하여 여러 개의 이미지를 넣어준 후 신청하기로 넘어 가면 됩니다.


각인 이미지 설정

각인 이미지 확인


신청하기

이미지 방향 및 위치를 적당한 곳에 위치 시켰다면 신청하기 단계로 넘어갑니다.


각인 미리보기

각인 신청


각인 신청하기


베가 아이언2에 각인 될 문구, 이미지, 패턴 등을 살펴 본 후 상단 우측에 있는 예약하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날짜, 이름, 연락처를 입력한 후 완료를 터치해주면 시그니쳐 서비스 방문 예약 신청이 완료됩니다. 베가 아이언2를 들고 예약한 날짜에 시그니쳐 스튜디오에 방문하면 이미 시그니쳐 서비스를 받은 베가 아이언2도 다시 또 시그니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처음 베가 아이언2에 시그니쳐 서비스를 받는 경우는 곧장 시그니쳐 스튜디오로 돌진해도 됩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는 신청서만 작성하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테두리에 새길 수 있는 문구, 패턴 등을 선택하고 시리얼 번호만 적어 넣으면 됩니다. 문구와 패턴이 새겨진 목업 단말기가 지점에 준비되어 있으니 살펴 보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베가 아이언2에 시그니쳐 서비스를 받은 이력이 있을 경우엔 시그니쳐 스튜디오 어플을 이용하여 신청해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인이 되는 위치가 겹치면 안되기 때문에 어플로 자리를 잡고 미리 신청해야 합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는 팬택 서비스 지점 중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운영는 지점에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 22개 지점에도 시그니처 스튜디오가 입점해있으니 근처 이마트로 가셔도 됩니다.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지점 위치는 ‘전국 25개점 시그니처 스튜디오 오픈 안내(이마트 22개점)

‘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는 금방 끝납니다. 신청서 작성 후 각인까지 5분 정도면 마무리 됩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는 테두리에 레이저를 쏘아하게 됩니다. 망치로 두드리지 않으니 안심해도 됩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내가 디자인하는 시그니쳐, 한 번 새겨진 것은 쉽게 지울 수 없습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는 이렇게 멋진 문구와 패턴을 새겨줘야 합니다. 참고로 시그니쳐 서비스를 받은 베가 아이언2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어차피 모든 스마트폰은 개통 후 15일이 지나면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