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소리바다 & 안드로보이 절친되기 이벤트 – 1주일 무료 이용권, 안드로보이 피규어 16종 세트 경품

소리바다 & 안드로보이 절친되기 이벤트

소리바다에서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하여 최신 음악을 무료로 들을수 있는 좋은 기회를 참여자 모두에게 준다고 합니다. 이름하여 ‘소리바다 & 안드로보이 절치되기 프로젝트’로 이벤트 응모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소리바다 어플을 다운로드 설치한 무료 회원이면 최신 음악을 무료로 들을수 있는 1주일 무료 이용권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내에 자동결제 상품을 구매하면 첫달은 50% 할인을 해주며 구매 회원중 7명을 추첨하여 안드로보이 피규어 16종 풀세트를 준다고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들 잘 아실터이지만 이 안드로보이 피큐어 16종 세트는 아직은 국내에서 판매가 되지 않는 레어템으로 미국에서 직접 구매하여 공수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안드로보이 피규어 16종 세트가 아주 탐이 나네요


안드로보이,안드로보이 피규어,안드로보이 피규어 16종, 피규어


안드로보이,안드로보이 피규어,안드로보이 피규어 16종, 피규어

바로 이녀석들이 안드로보이 피규어 16종 세트입니다. 다들 귀엽게 생겨서 이거 득템하기위해 한번 노려봐야겠네요.

소리바다 & 안드로보이 절친되기 이벤트


소리바다,안드로이드폰,안드로이드,안드로보이,피규어,이벤트,무료 이용권


소리바다,안드로이드폰,안드로이드,안드로보이,피규어,이벤트,무료 이용권


소리바다,안드로이드폰,안드로이드,안드로보이,피규어,이벤트,무료 이용권

소리바다 & 안드로보이 절친되기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QR코드를 활용하여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소리바다 어플을 바로 설치할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고 있네요. 예전에 QR코드와 QR코드를 스캔하여 저장된 내용을 읽을수 있는 스캐니(scany)를 소개 드린적이 있는데, 다시 한번 간략하게 소개를 드려보자면 QR코드(QR code)는 흑백 격자 무늬 패턴으로 정보를 나타내는 매트릭스 형식의 이차원 바코드 입니다. 이 QR코드에는 숫자외에 문자로 이루어진 데이터를 저장하게 되는데 QR코드를 스캔할수 있는 어플 스캐니등을 스마트폰에 설치한후 스캔을 하면 빠르게 저장된 데이터를 읽어드릴수 있습니다. 크기가 작고 QR코드 생성이 용이하여 다양한 용도로 활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QR코드에 이름과 회사, 전화번호, 주소와 이메일, 웹사이트 URL 등을 입력시켜 명함으로 활용을 할수도 있고 지도좌표와 유튜브동영상 URL등을 생성하여 음식점의 위치, 전화번호, 메뉴, 광고영상을 볼수 있도록 전단지나 잡지, 의류등의 태그에 넣어 활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잡지책에 전자제품이나 의류등의 광고페이지에 QR코드를 넣어두고 보다 상세한 내용을 볼수 있는 웹페이지나 유튜브동영상 URL을 넣어둔다거나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페이지 링크를 넣고 활용을 할수도 있습니다.  QR코드는 실생활이나 쇼핑, 의료, 교육용등 그 활용범위는 너무나 광범위 하기에 뭐 다 설명을 드리기에는 무리가 있는 아주 유용한 기술입니다. QR코드는 무료로 만들수 있고 QR코드를 스캔하여 읽을수 있는 스캐니 어플은 안드로이드폰용과 아이폰용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QR코드를 만드는 방벙과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이폰 무료어플 – 명함도 이제 바코드다. 스마트한 QR코드 명함 + 아이폰 QR코드 스캐너 스캐니(Scany)” 글과 “안드로이드용 QR코드 스캐너, 스캐니 1.0 스마트한 QR코드 명함” 글을 참조 하시면 되겠습니다.


소리바다,안드로이드폰,안드로이드,안드로보이,피규어,이벤트,무료 이용권

QR코드를 스캔할수 있는 어플을 안드로이드폰에 이미 설치하신 분들은 위의 QR코드를 스캔하시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소리바다 어플을 바로 설치할수 있는 링크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소리바다 & 안드로보이 절친되기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tps://www.soribada.com/Mobile/AndroidApp.html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