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구글 메일,RSS리더 UI 를 변경할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Google Redesigned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Google Redesigned

오늘도 여전히 여기저기 쑤시고 다니다 재미있는것을 발견해서 적용을 해봤습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중 확장기능인 Google Redesigned 인데요. 간단한 CSS (Cascading Style Sheets) 로 구글서비중 3가지의 스타일을 변경사용하게 해줍니다.

구글 메일, 구글 리더, 구글달력 UI를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변신시켜줍니다. 제계정으로 로그인후 스샷을 찍어 보여드려야 한글로 잘나오는지 확인이 가능할실텐데.. 너무 가릴부분이 많아서 스샷을 안찍었습니다. 별다른 문제 없이 잘되네요. 매번 똑같은 화면만 봐와서 그런지 상당히 맘에 드네요.. ㅎㅎㅎ

 

구글메일, 구글리더, 구글달력 사용중이신 분들은 따로 설명 안드려도 이미지만 보셔도 알실거라 생각하고 패스~~ 구글메일, 구글리더, 구글달력 기본디자인이 깔끔허니 바뀝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Google Redesigned 다운로드 페이지
에서 다운로드,인스톨하시고요.

설치후 파이어폭스 재시작하시면 작업표시줄 우측하단에 아래이미지와 같은 퍼런색아이콘이 생깁니다. 마우스 클릭으로 붉게표시한 Check For Style UPdates 클릭하시고 업글하시고.. 구글 리더, 달력, 이메일 로그인하시면 위의 그스샷처럼 변경되어있을겁니다.

스타일의 변경을 원치않는 서비스는 체크를 지우면 바로 원상복구됩니다. CSS소스와 기타로그도 보실수 있습니다.


Check For Style UPdates

Google Mail


Google Mail


구글 검색


구글 지메일


구글 지메일


구글 지메일

Google Reader


구글 리더


구글 리더


구글 리더

Google Calendar


Google Calendar


Google Calendar


Google Calendar


Google Calendar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