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HP 오피스젯 6500A 플러스 e복합기 E710s PC없이 무료 문서 서식을 출력하는 프린트 앱스

PC없이 무료 문서 서식을 출력하는 프린트 앱스

지난 글에서 HP 오피스젯 6500A 플러스 e복합기 E710s의 외형과 기능, 그리고 e프린트와 무선 출력을 위한 기본적인 설정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 오늘 글은 이와 비슷한 무선 기능으로 PC없이 무료 문서 서식을 출력하는 프린트 앱스에 대해 소개를 드려보겠습니다. 프린터 앱스에서 제공하는 무료 문서, 서식, 양식을 이용하기에 별도의 비용이 필요 없습니다. HP 오피스젯 6500A 플러스 e복합기 E710s 뿐만 아니라 기능이 지원되는 HP 프린터 제품군은 프린터 앱스에서 제공하는 무료 문서, 서식, 양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P 오피스젯 6500A

프린트 앱스는 무선으로 연결된 HP 오피스젯 6500A 플러스 e복합기 E710s에 스마트폰의 어플 처럼 HP e프린트 센터(https://www.hp.co.kr/eprintcenter)에서 인쇄용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의 어플처럼 설치와 삭제가 자유롭고 PC에 서식이나 인쇄용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PC없이 무료 문서 서식을 출력하는 프린트 앱스


HP 오피스젯 6500A

HP e프린트 센터에서 제공되는 노트 용지, 그래프 용지, 달력, 스케줄표, 체크 리스트 등의 간단한 양식이나, 비즈폼에서 제공하는 표준 기안지, 근로계약서, 업무스케줄표 등 오피스 전문서식을 PC를 켜지 않고도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많지는 않지만 색칠놀이, 퍼즐, 만들기, 게임, 카드, 뉴스 등도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Google Docs와 구글 캘린더, HP 간편 양식 등은 제법 쓸만하지요.


HP 오피스젯 6500A

프린트 앱스에서 설치한 프로그램은 순서를 편집하거나 삭제, 추가가 자유롭습니다. HP 오피스젯 6500A 플러스 e복합기 E710s 터치패널에 출력되니 공짜라고 모두 설치하면 사용하기 복잡해집니다. 그러니 딱 필요한 것만 설치하고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앞쪽으로 배치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HP 오피스젯 6500A

스마트폰 어플 설치해 보셨으니 다 잘 아시죠. 비즈폼에서 문서, 서식, 양식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건 무조건 설치해 줘야지요.


HP 오피스젯 6500A

삭제는 내 설치 목록에서 마우스 룰 오버 시키면 우측 상단에 제거 버튼이 나오니 불필요한 건 삭제를 하면 됩니다.

HP 오피스젯 6500A 플러스 e복합기 E710s 프린트 앱스 사용 동영상

간단하게 HP 오피스젯 6500A 플러스 e복합기 E710s 프린트 앱스 사용 동영상을 촬영해 봤습니다. 스마트폰과 같이 빠릿빠릿하진 않지만 문제 없이 잘 출력 됩니다. 한 손으로 촬영하고 나머지 손으로 작동하느라 어리버리하고 동영상이 마구 흔들리니 이점 이해하시고 보세요.


HP 오피스젯 6500A

HP e프린트 센터에서 설치한 프린트 앱스는 HP 오피스젯 6500A 플러스 e복합기 E710s 터치패널에 출력됩니다. Apps에 설치한 프로그램이 모아져 있습니다.


HP 오피스젯 6500A

HP 오피스젯 6500A

HP e프린트 센터에서 설치한 프린트 앱스는 HP 오피스젯 6500A 플러스 e복합기 E710s 터치패널에서 바로 출력을 할 수 있기에 PC없이 문서, 서식, 양식 등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물론 프린터 앱스에서 제공하는 무료 문서, 서식, 양식을 이용하니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It #후기 #프린터 #사용기 #어플 #구글캘린더 #HP 프린터 #비즈폼 #HP 오피스젯 #hp 복합기 #무료 양식 #무료 서식 #e복합기 #E710S #무료 문서 #프린터 앱스 #HP 오피스젯 6500A #오피스젯 6500A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