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T 가족혜택 멜론 음악듣기 무제한, 멤버십 승급 등 혜택 제공

SK텔레콤이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 T 가족혜택 프로그램에 가입한 사용자들은 기존 T 가족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던 혜택들에 추가로 3가지 혜택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잘 아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혹시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T 가족혜택 프로그램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보겠습니다. T 가족혜택 프로그램의 가입 대상과  혜택 그리고 이번에 진행되는 T 가족혜택 이벤트 내용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T 가족혜택 프로그램


T 가족혜택 프로그램

잘 아시죠. T 가족혜택 프로그램 가입은 무료입니다. 걍 공짜로 가입할 수 있지만 프로그램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혼자는 가입할 수 없고 가족과 함께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 대상은 본인,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 존비속/형제자매/직계비속의 배우자 등 입니다. T 가족혜택 프로그램 가입을 원하는 사람이 가족의 동의를 얻어 지점이나 대리점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시 가족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등록부 등의 가족 증명 서류를 지참 해야 하고요.

 

T 가족혜택 프로그램은 결합상품인 온가족무료,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과는 중복 가입이 가능하지만 가입에 제한이 있는 상품과 회선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 이미지 출처 링크 페이지에서 살펴 볼 수 있으니 살펴보시고요.

※ 가입제한
– 법인, 선불전화, 단기, 이동무선공중전화, 음성이 제공되지 않는 무선모뎀 이용 고객
– 특수통신, 아이니, 그룹형요금제(커플계열, 투게더요금 및 투게더그룹 가입회선, 017패밀리/
동아리 등) TMS, 데이터중심형 PDA 요금제, 비즈니스I, 태블릿PC 전용 요금제 이용고객 가입불가
– T끼리PLUS 할인제도 상품과 중복가입 불가
– 약정할인요금제 가입자 중 약정할인프로그램을 이용중인 고객은 가입 불가

– 이용정지/일시정지 고객은 가입 불가(이용정지/일시정지 상태에서 결합 해지는 가능)

기본 혜택


T 가족혜택

T 가족혜택 프로그램에서 제공 되는 기본 혜택은 크게 데이터 공유, 컨텐츠 공유, 무료 가족 앨범 3가지로 나눠집니다. T 가족혜택에 가입한 가족끼리는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고, 데이터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가족끼리는 데이터 선물하기를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할 수 있고, 선물할 수 있는 데이터 용량도 무제한입니다. 다만 데이터 선물 후 잔여 데이터가 500MB 이상이 남을 경우에만 선물 횟수와 선물 용량이 무제한입니다. T 가족혜택으로 결합한 가족끼리 전화 통화를 하면 데이터로 전환이 가능한 하트를 한 개씩 받을 수 있습니다. 하트 1개는 1MB로 전환이 가능하고, 전화 1통에 1개의 하트가 제공됩니다.

T 가족혜택에 가입한 가족 중 LTE 요금제를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T프리미엄 2만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가족 중 한 명이 Btv 모바일 유료 VOD 결제를 하면 다른 가족들은 결제 금액 만큼의 B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T 가족혜택에 가입하면 1회에 한정해 가족 앨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무료 가족 앨범은 3회선 이상을 결합해야 받을 수 있네요.

이벤트 추가 혜택

T 가족혜택 프로그램은 위에서 설명한 기본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에 진행되는 T 가족혜택 프로그램 이벤트로 3가지 혜택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이벤트 기간 중에 가입한 사용자들은 기본 혜택 + 이벤트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T멤버쉽 카드

T 가족혜택 프로그램 이벤트의 추가 혜택 첫 번째는, 가족 중에 VIP와 Gold 등급이 있을 경우, 다른 가족 한 명도 VIP와 Gold로 동일하게 등급이 상향 조정 됩니다. 예로 T 가족혜택 프로그램에 VIP 등급 1명과 일반 등급 1명, 총 2명의 가족이 가입했다면 일반 등급의 가족도 똑같이 VIP 등급으로 상향 조정되어 2명이 모두 VIP 등급이 되게 됩니다. 가족 중 멤버십 최고 등급에 맞춰 가족 한 명이 동급으로 승급 되는데, 만약 모든 가족이 골드 등급이면 1명은 VIP 등급으로 올라갑니다. 멤버쉽 등급은 1년에 한 번 등급 조정이 있기에 2014년 말에 다시 등급이 조정되어 2015년에 멤버쉽 등급이 바뀌게 됩니다. 요거 요거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VIP 등급이 되면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10만원짜리를 9만원에 살 수 있기에 걍 돈 버는 것입니다. VIP가 100,000만 포인트가 제공되니 10만원 정도의 득이 생기는 것과 같습니다. T멤버쉽 등급에 대한 내용은 ‘아저씨를 위한 T멤버십 포인트 따라잡기 1탄‘ 글에 정리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고요. 멤버쉽 등급 상향 조정은 선착순 3만명이라고 하니 늦기 전에 달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B tv 모바일팩

T 가족혜택 프로그램 이벤트의 추가 혜택 두 번째는, 가입 가족 모두에게 3개월 동안 Btv 모바일팩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Btv 모바일팩은 Btv 모바일 어플을 하루에 2GB 데이터까지 공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tv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방송, VOD 다시보기 등의 컨텐츠를 볼 때 사용되는 데이터를 매일 2GB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네요. Btv 모바일팩의 이용 요금은 부가세 포함 월 9,900원이니 최소 가족 2명이 3개월 동안 39,600원의 득을 보게 되네요.


멜론 익스트리밍

T 가족혜택 프로그램 이벤트의 추가 혜택 세 번째는, 가입 가족 중 한 명이 멜론 익스트리밍 서비스에 가입하면 다른 가족 모두에게 멜론 음악 듣기 무제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멜론 익스트리밍은 부가세 포함 월 7,700원이니 가입 가족이 본인을 제외하고 1명일 경우 7,700원의 득이 생기게 되네요. 다만 이미 멜론 익스트리밍 서비스를 결제하고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온전히 득이 되겠지만, 가족 중 한 명이 7,700원짜리 멜론 익스트리밍 서비스를 결제해야 +1이 되기에 완전히 공짜라고 보긴 좀 그렇습니다. +1을 위해 사용하지도 않는 것을 결제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여튼 가족 모두 멜론 음악듣기 무제한 혜택은 선착순 3만명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T 가족혜택 이벤트 기간 중 가입하면 T 가족혜택에서 제공되는 기본 혜택에 추가로 3가지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T 가족혜택 이벤트는 5월말까지 진행되나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추가 혜택이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 달려가시면 되겠습니다. 가족 증명 서류를 지참하고 뛰어도 되지만 이왕이면 가족의 손을 잡고 근처 지점과 대리점으로 뛰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