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포인트 10만 점을 소진하기 위해 여기 저기 정보를 찾다 얻은 정보인데 바로 내일 13일의 금요일에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반값 할인 행사가 열립니다.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는 13일 딱 하루만 최대 50%까지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세일 행사입니다. 13일의 금요일 딱 하루 동안 선착순 3만명에게 50%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50% 포인트가 더 제공되고, T멤버십 50% 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해외 인기상품 50% 할인 행사도 있습니다.
사실 저는 홈쇼핑 쿠폰 이용 경험이 많지 않아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에 제공되는 혜택들을 모두 이해하고 있진 못합니다. 쿠폰을 어디에서 받는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잘 모릅니다. 인간적으로 인터넷 쇼핑은 너무 어렵습니다. 3일 동안 던전에서 싸운 후에야 카드 결제가 가능했으니… T멤버십 포인트나 모두 소진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안내 페이지 https://www.11st.co.kr/event/event.page?evt=11blackFridayEvnt를 참고하시고요.
요즘 T멤버십 포인트 10만점을 소진하기 위해 퇴근 길에 11번가에서 필요한 물건들을 구입하고 있는데, 쇼핑하며 얻은 팁과 정보를 드리자면
11번가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저녁 10시~12시까지는 최대22%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T멤버십 11% + 카드사 11% 할인으로 최대 22%까지 할인을 받을 순 없습니다. T멤버십의 경우 최대 5천원으로 제한이 있네요. 그리고 오전 9시부터 할인 쿠폰을 뿌리는데 항상 못 받고 있… -_-;; 11번가 연말이라 그런지 여기저기서 주는 쿠폰들이 많습니다. 출석체크 이벤트도 있으니 심심풀이 삼아 한번 해보시면 되겠고요.
SKT 가입자의 경우 11번가에서 모바일로 쇼핑을 하면 스마트폰 데이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결제 10건 혹은 누적 10만원이면 1GB 데이터를 받을 수 있고, 절반이면 500MB, 1회이면 100MB를 받을 수 있습니다. 쇼핑을 할 때 PC로 물건을 살펴본 후 모바일에서 결제를 해주면 되겠죠. 스마트폰 데이터 5GB를 받을 수 있는 쇼핑 데이터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 이 이벤트는 7가지 미션을 클리어 해야 하기에 조금 힘듭니다. 바로마트 상품과 패션 상품을 구입해야 하는 장벽도 넘어야 하고요. 만약 바로마트 상품과 패션 상품을 구입할 예정이면 한 번 도전해 보셔야죠. 7가지 미션을 클리어하게 되면 스마트폰 데이터 5GB를 받을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11번가에서 하루에 한 가지 상품을 반값에 팔고 있습니다. 13일은 구찌 넥타이, 14일은 디올 화장품, 15일은 뚜레쥬르 케이크, 16일은 갤럭시노트 10.1 2014 에디션! 그렇죠. 다른 것은 다 필요 없고 갤럭시노트 10.1 2014 에디션 가격이 35만원이니 달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16일 제 손가락은 절대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자 그러니까 제 말은 인터넷 쇼핑 중독 함께 빠져 보자고요. 사람들이 말하길 홈쇼핑 중독은 나쁘다고 합니다. 인터넷 쇼핑 중독도 나쁘다고 말합니다. 필요하지도 않은 물건을 사고, 사 놓고 사용하지 않으니 나쁘다고 말하는 것이겠지요. 쇼핑 중독이 심해지면 카드고 뭐고 마구 끌어 사용한다고 하는데, 일단 저는 심각한 상태까지는 아니지만 인터넷 쇼핑을 좋아 합니다.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가격이 저렴한 경우도 많고 배송을 해주니 힘들게 들고 오지 않아도 되니까요. 필요한 것을 싸게 사는 것은 현명한 것이죠. 쇼핑 중독은 불필요한 지출과 충동을 이기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고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