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추억의 오락실게임 라이덴, 당신의 컴퓨터 kmp플레이어 속에 있다

kmp 플레이어 속의 라이덴 게임

추억의 오락실게임 라이덴 아시죠? 예전에 오락실게임으로 아주 유명했던 게임인데 페이스북을 보다 아주 재미있는 사실 한가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추억의 오락실게임 라이덴이 kmp플레이어어 이스터 에그로 들어 있다고 하네요. 페이스북에 올라온 내용을 보고 bada야크 블로그에서 확인을 하고 바로 저도 제 컴퓨터에 설치된 kmp플레이어를 실행 시켜 라이덴을 실행 시켜봤습니다. 키보드로 조작해서 결코 쉽진 않았지만 라이덴 게임을 간단히 즐길 수 있네요.


추억의 오락실게임 라이덴

kmp플레이어, kmp플레이어 플러스 버전에서 모두 라이덴 게임을 할 수 있고요. 동영상 재생 중에는 게임 실행이 안됩니다.


라이덴

라이덴 게임은 kmp플레이어 창의 크기를 조절하여 원하는 크기로 즐길 수 있고요. z 키는 기본 무기, x 키는 폭탄을 사용하게 되고 방향키로 조작을 할 수 있습니다.


라이덴

추억의 오락실게임 이라고 만만하게 보시면 절대 안됩니다. 키보드로 조작하는 라이덴 결코 쉽진 않으니까요. 조이스틱 하나 있다면 옆에 저금통 투고 추억의 오락실게임 라이덴을 즐겨 주시면 되겠습니다.

 

kmp플레이어 라이덴 실행 방법은 환경설정 -> 이 프로그램은.. 을 실행 시켜 좌측 상단의 이미지 부분을 더블 클릭하면 됩니다. 실행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KMP 플레이어로 Raiden 게임 즐기기’ 글에 자세하게 설명 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