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인터넷 익스플로러9 베타 버전 릴리즈, 익스플로러9 다운로드 받으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9 베타 버전 릴리즈

오늘 16일 마이크로소프트(MS)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9 베타(Internet Explorer 9 Beta) 버전을 릴리즈 했습니다. 새로나온 인터넷 익스플로러9 베타버전이 약간 빨라진 감이 있는것 같기는 한데 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메인 웹브라우저로 사용을 하지 않기때문에 성능이 얼마나 좋아 졌는지 체감상 비교가 잘 안되네요. 조만간 사용자들이 많은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 최신버전으로 벤치나 한번 해봐야겠네요.

 

오늘 16일 공개된 인터넷 익스플로러9 베타는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양한 언어 버전으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사용환경에 맞는 인터넷 익스플로러9 베타 버전을 다운받아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비스타(Windows Vista) 32비트와 윈도우 7(Windows 7) 32비트, 64비트에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윈도우XP 에서는 설치 지원을 하지 않는다고 하니 윈도우XP 사용자들은 설치를 할수 없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9 베타 버전 릴리즈


IE9 인터넷 익스플로러9 베타 버전 릴리즈, 익스플로러9 다운로드 받으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웹브라우저 시장의 90% 이상을 점유하며 군림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하지만 몇년 전부터 사용자들의 참여가 자유로운 오픈 소스 웹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에 의해 점유율이 떨어지기 시작을 하였고 구글에서 선보인 구글 크롬까지 가세한 현재는 60%의 점유율도 간신히 유지를 하고 있는 암담한 현실에 처해있는 상태입니다. 물론 국내 웹환경이 액티브X로 인하여 선택권이 없는 특성상 웹브라우저 시장의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점유율은 여전히 90% 이상으로 조사 결과가 나오고 있는 현실이고요. 윈도우XP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9 구동이 안된다고 하니 컴퓨터 시스템의 운영체제를 윈도우 비스타 이상의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모두 이루어 지기 전에는 국내 웹환경은 여전히 액티브X로 인하여 선택권이 주어지기는 힘들지 싶네요.


Capture00055 인터넷 익스플로러9 베타 버전 릴리즈, 익스플로러9 다운로드 받으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하는 일이 뭐 저는 금융거래나 인터넷쇼핑, 이동통신사나 제조사등의 사이트를 이용할때 잠시 사용을 하고 있는데 일단 제가 사용하는 주거래 은행인 우리은행과 국민은행은 공인인증서로 로그인까지는 잘되네요. 거지 인생이라 통장에 돈이 없어 이체 테스트를 해보지는 않았지만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베타 설치후 문제 발생시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있거나 적어도 인터넷 익스플로러9 베타 버전을 삭제하고 이전버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돌아갈수 있는 능력이 있으신 분들만 설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인터넷 익스플로러8 버전 사용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러9가 베타 딱지를 떼어내고 정식버전이 릴리즈될때까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8 버전을 사용하는걸 권장 드립니다. 파이어폭스와 구글크롬을 설치하고 사용하시는건 적극 추천을 드리고요.

오늘 저녁 양재동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9 베타 블로거 간담회에 다녀와서 좀더 자세한 내용을 정리해서 올려 보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9 베타는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양한 언어 버전으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사용환경에 맞는 인터넷 익스플로러9 베타 버전을 다운받아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