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핸드폰 스마트폰 TV 다시보기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요즘 휴대폰, 피처폰이나 스마트폰에는 거의 DMB 기능이 내장이 되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DMB를 통해 TV 드라마나 예능 프로, 스포츠 중계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퇴근길에 지하철이나 버스 안을 보면 이렇게 DMB로 TV를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가끔은 방송 시간을 못 맞춰 보지 못할 경우도 있지요.

 

저는 TV를 거의 안보고 남자의 자격과 1박2일 두 가지 예능 프로만 보는데요. 가끔 낮잠을 자다가 못 보는 경우가 있네요. 이럴경우에는 TV 드라마 예능 다운로드 사이트 콘팅 을 이용해야 하는데 불편한 점이 좀 있더군요. 좀 더 쉽게 예능 프로그램을 다시볼수 있는 방법이 없는가 찾아봤더니 휴대폰으로 KBS VOD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다시 보기 서비스로 원하는 방송을 골라서 보는것이 가능하더군요.

TV 다시 보기


TV 다시보기

모바일 인터넷 OZ에서 KBS의 인기 프로그램 VOD 서비스를 시작한 지 좀 된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다시 보기를 보다 알게 되어 남자의 자격과 1박2일 보지 못한 걸 챙겨보고 있네요.

LG유플러스는 KBS VOD 전용 모바일 웹사이트를 개발해 KBS의 최신 인기 드라마와 오락 프로그램,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OZLife24(OZ라이프24)에서 볼 수 있습니다. 판도라TV와 프로야구 등도 볼 수 있고요.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요금제에 진리의 오즈 데이타가 포함이 되어 있으니 10시간 이상은 볼 수 있을 겁니다. 다만 데이타 사용량을 잘 체크를 하며 보셔야 하겠죠. 아직까지 오즈 데이타 1기가를 다 써본 적이 없는데요. 언제가 한번 무료 데이타 1기가를 다 쓸 날이 오겠죠. 월 6,000원에 1GB의 용량을 사용할 수 진리의 OZ 요금제에 가입을 안 하시면 데이타 폭탄을 맞을 수도 있으니 반드시 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목록

천하무적 야구단과 승승장구도 가끔 재미있게 보긴 하는데 태연이 이제 안나와서 승승장구는 볼 이유가 사라져버렸네요. 드라마와 예능 프램을 순위별로 보여주니 시청률이 높고 순위가 높은 방송을 골라서 보기도 편안하네요. 제빵왕 김탁구와 VJ특공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다시 볼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잘 챙겨보세요. 월정액 2,000원 별도이고 휴대폰에서 직접 OZ라이프24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