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IE 즐겨찾기 동기화 PlainOldFavorites

PlainOldFavorites는 파이어폭스에 필수로 설치해야 할 것 중 한 가지로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즐겨찾기를 파이어폭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부가기능입니다.

이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설치하게 되면 별다른 설정 없이 자동으로 IE의 즐겨찾기 목록을 가져와 파이어폭스와 동기화 되게 됩니다. 즉, IE에서든 파이어폭스 에서든 한 곳에만 즐겨찾기를 추가를 해도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양쪽 모두 적용이 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브라우저에서 각각 즐겨찾기에 등록해야 할 일도 없고 IE를 주로 사용하던 분들도 쉽게 파이어폭스로 갈아타시고 즐겨찾기를 옮겨 올 수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즐겨찾기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PlainOldFavorites을 설치하시면 파이어폭스의 메뉴에 즐겨찾기 항목이 생기며 IE의 추가되어있는 즐겨찾기 목록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IE,파이어폭스 에서 즐겨찾기를 등록할 경우 IE,파이어폭스 양쪽에서 모두 보이고 삭제할 경우도 마찬가지로 두 개의 브라우저 모두 적용됩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PlainOldFavorites :

https://addons.mozilla.org/ko/firefox/addon/668″>PlainOldFavorites

한국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없이는 웹서핑하기도 버거운 곳이 많고 금융거래나 쇼핑몰 결재 시 필요하기 때문에 사용을 안 하시는 분이 없을 정도이지만 IETab 과 PlainOldFavorites 두 개만 있어도 IE를 따로 실행시킬 필요는 없어지죠.

아직도 IE를 사용중이신분들은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 애플 사파리 등으로 브라우저를 바꿔서 사용해보세요. 파이어폭스 3.5, 크롬2.0, 사파리4 등의 최신 브라우저를 많이들 사용하셔야 IE 사용률이 감소할 것이고 그래야만 높으신 양반들에게 바이러스 같은 ActiveX 의 사용을 줄이고 대체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자는 의견이 설득력 있어 보일테니까요. ActiveX 이상한 것들은 한번 설치되면 쉽게 삭제도 못 시키는 바이러스 같다는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