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2 언제 나오려나 궁금해서 스타크래프트2 공식 홈페이지 가봤더니 이렇게 기쁠 수 가..
7월 24일, 스타크래프트Ⅱ 공개 시연회 안내!
7.7.16 |/p>
블리자드 현재 개발 중인 스타크래프트Ⅱ를 직접 만나 보실 수 있는 ‘스타크래프트Ⅱ 공개 시연회’가 24일 (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e스타즈 서울 2009’가 개최되는 서울무역컨벤션센터(SETEC)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시연회에서는 스타크래프트Ⅱ의 한글 버전을 여러분들의 손으로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을 뿐 아니라,
국내 프로게이머들이 스타크래프트Ⅱ를 통해 경기를 펼치는 모습도 직접 만나실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Ⅱ의 출시를 기다리고 계실 팬 여러분들께 최고의 선물이 될 ‘스타크래프트Ⅱ 공개 시연회’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무려 9시간 동안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감동의 도가니탕이라는. 뉴스 기사 좀 찾아봤더니 100대의 컴퓨터를 준비해서 시연회 참석자들에게 선착순으로 대략 20분 정도의 시간 동안 개발이 진행 중인 ‘스타크래프트2’ 한글화 버전을 만나볼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초딩들의 습격이 예상되지만 20분 동안 직접 시연할 기회를 준다니 저도 습격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때문에 PC방이 생겼다고 봐도 될 정도이죠. 처음 PC방이 생겼을 때 모든 사람들은 스타크래프트만 하고 있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가 1998년 4월에 발매되었으니 올해 출시된다면 11년 만에 새로운 버전이 나오는 것이네요.
스타크래프트는 2007년 기준으로 950만 장이 팔렸는데요. 그중 절반 가량인 450만 장이 한국에서 팔렸습니다. 앨범 하나로 450만 장 판매한 가수는 아직 국내에는 없고 영화로 비교해서 본다면 450만 명 이상 관객 동원한 영화는 2007년 기준으로 11편밖에 없는 국민 게임입니다.
스타크래프트2가 또다시 인기를 끌고 스타크래프트처럼 10년 정도 인기를 끌어주면 아버지와 아들이 정겹게 피터지게 게임 한판 할 수 있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