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열풍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편리한 사용 방법과 활용적인 측면이 많아서 인지 요즘 스마트폰으로 기변 하는 사람들이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이런 속도라면 2~3년 후에는 사람들의 손에는 거의 모두 스마트폰이 들려있지 않을까 싶네요.
며칠 전 구독 중인 피드를 살펴보다 알게 된 정보인데요. LG U+에서 모바일 CCTV 서비스 UBsafe를 출시 했다고 합니다. 어린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은 이런 비슷한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경우가 좀 있지요. 놀이방, 유치원이나 학원 등에 설치된 CCTV를 통해서 어린 자녀의 안전을 PC를 통해 살펴 볼 수 있었는데요. UBsafe는 외부에서 스마트폰과 PC로 집안이나 놀이방, 사무실, 창고 등 CCTV가 설치된 장소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린 자녀를 두신 가정이나 CCTV 시스템을 설치하기에 부담이 큰 소규모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사장님들에게도 유용하게 활용되지 싶네요.
목차
모바일 CCTV UBsafe
LG U+는 모바일 CCTV UBsafe 서비스의 실시간 영상 보기 서비스를 월 3,000원, SMS 알림은 건당 50원에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
스마트폰 외에 PC를 통해서 CCTV 영상을 볼 때에 UBsafe 웹사이트(https://www.ubsafe.net)에 접속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UBsafe 패키지
UBsafe 웹사이트를 살펴보니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네요. UBsafe 패키지 이벤트는 OZ 스마트 55 요금제에 1만 1,000원만 추가하면(월 고객 부담금 총 6만 6,000원, 24개월 할부) 무료 통화 300분, SMS 300건, 데이터 1.5GB 제공에, 안드로이드폰 갤럭시U와 IP 카메라, UBsafe 6개월 이용권, 경고 SMS 월 50건, 카메라 설치비 등을 무료로 제공해주네요.
어린 자녀들 두신 가정이나 소규모 사업장과 창고에도 유용하겠지만 연로하신 부모님들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해도 괜찮지 싶네요. 위급 상황 시 응급 버튼이나 지정한 시간 동안 아무런 동작이 감지되지 않을 때 SMS알림을 받거나 할 수 있으니까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