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보면 볼수록 싸지는 쇼핑몰 볼래에서 하루일당 200만원짜리 알바 구하네요. (거리홍보 이벤트)

하루일당 200만원짜리 알바

하루 일당이 무려 200만원이나 하는 알바(아르바이트) 자리가 생겼습니다. 고정으로 구하는 알바는 물론 아니고 쇼핑몰 볼래에서 거리홍보 이벤트 알바로 단 하루만 일을 하면 거금 200만원의 일당을 손에 넣을 수가 있습니다. 거리홍보 이벤트 알바는 개인이나 팀으로 신청 접수를 하고 선발된 1명 또는 한팀에게만 대박 알바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경쟁율이 얼마나 될런지가 관건이기는 하나 결국 개인 또는 한팀만 선발을 하는 것이니 선발만 되면 일단 대박이 되겠네요.

 

길거리 홍보 알바라 창피할수도 있지만 단 하루만 일을 하고 알바비 200만원을 받을수 있다니 얼굴에 철판좀 깔고 도전해볼만 하지 싶네요. 특히 주머니가 항상 가벼운 대학생 분들이 열정과 패기로 도전해보면 좋지 싶습니다. 저도 뽑아만 준다면 하루 정도 미쳤다고 생각하고 거리홍보 알바좀 해주고 주머니가 두둑해지는 행복을 맛보고 싶네요.

하루일당 200만원짜리 쇼핑몰 볼래 거리홍보 알바


하루일단 200만원 알바

미션 : 보면 볼수록 가격이 싸지는 쇼핑몰 [볼래] 거리 홍보 UCC 알바
서울 지정된 장소 4곳에서 시민들에게 [볼래] 쇼핑몰을 알리는 퍼모먼스 및 “볼래~!” 를 외친다

응모자격 :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개인 or 팀) 단체의 경우 최대 7명까지 가능합니다.

응모방법 : [볼래] 쇼핑몰 가입 아이디로 로그인 덧글로 자신을 표현 할 수 있는 지기소개와 함께 volle.co.kr [볼래]에 대한 생각을 어떻게 표현할 것인지 자유 형식으로 댓글 작성

응모 기간 : 2010 5월 22일 까지
선발인원 : 1명 또는 1팀
선방방법 : 1차 덧글 심사 > 2차 최종면접
상금 : 최종 합격자(팀)의 하루 알바 수행시 상금 200만원(제세공과금 면제)

대체 단하루 알바리를 200만원 씩이나 줄까?

대체 쇼핑몰에서 왜 단하루 알바비로 200만원이나 주는걸까요? 역시나 새로 런칭하는 쇼핑몰로 ‘길거리 홍보 알바 이벤트’ 자체가 인터넷 홍보 이벤트 였습니다. 그래도 단하루에 200만원을 벌수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달려주시면 그만 인것이죠. 어차피 뭘하든 얼굴 한번 팔리고 200만원이면 괜찮은 금액 아니겠습니까~~

보면 볼수록 가격이 내려가?? 독특한 쇼핑몰 볼래


보면 볼수록 싸지는 쇼핑몰 볼래

뭘 판매하는가 봤더니 현재 신규 오픈하는 사이트라 제품은 많지 않은데 판매 형태가 좀 독특합니다. 볼래 쇼핑몰은 볼래 와 다볼래 두가지 형식의 독특한 방식으로 물건을 구입하는 형태인데 볼래의 경우 마음에 드는 물건을 선택하고 해당 제품 페이지에서 가격보기를 클릭하여 현재 가격을 볼수 있는데 가격을 보려면 해당 쇼핑몰의 사이버머니 루크가 필요하고 여러사람들이 판매 제품의 현재가격을 볼때마다 제품 가격이 하락하는 시스템으로 가격보기를 통해 적당한 가격이면 제품을 즉시 구입할수 있는가 봅니다.


캐논 EOS 450D 가격

캐논 EOS 450D EF-S 18-55mm IS 판매가격이 볼래 쇼핑몰을 보면 701,600원이 시작 가격인데 이정도 판매 가격이라면 일반 쇼핑몰하고 별 차이가 없습니다. 별 차이정도가 아니라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캐논 EOS 450D EF-S 18-55mm IS 최저가 수준입니다. 루크를 판매하여 수익을 내는 구조라고 봤는데 제품 판매 가격만 보면 인터넷 쇼핑몰등과 경쟁을 해도 될만한 가격이네요.


쇼핑몰 볼래

물품 구성이 부족해서 보통의 쇼핑몰등과는 역시나 경쟁에서 안될듯 하여 보면 볼수록 싸지는 볼래라는 아이디어를 컨셉으로 잡은 쇼핑몰인가 봅니다. 판매가격이 맘에 들면 즉시 구입이 가능하니 일반 경매 사이트의 기형적인 입찰 형태와는 다른것으로 보이고요.

사용중이던 카메라를 분실하여 카메라를 새로 구입을 할까 생각중인데.. 형님이 니콘 D80을 사용하고 여러개의 렌즈가 있으 바디만 D80을 살까 캐논 EOS 1000D 18-55mm IS 을 살까 고민중이였는데 캐논 EOS 450D EF-S 18-55mm IS 요걸 한번 60선에 노려볼까 하네요. 운이 좋아야 할텐데 말이죠. 복불복…

그런데 루이비통 티볼리 PM 가방은 저게 뭔데 대체 가격이 1,430,000원 이나 하는거죠? 한 천살 먹은 소 가죽으로 만든것인가요~~


보면 볼수록 싸지는 쇼핑몰 볼래에서 하루일당 200만원짜리 알바 구하네요. (거리홍보 이벤트)

볼래 쇼핑몰에 등록된 제품 판매가격을 보니 그렇게 비싼편도 아니고 즉시 구매를 해도 되긴 할듯 한데 역시 사람욕심 끝이 없는지라 좀더 싸게 구입을 하기위해서는 제품 판매 타이밍을 잡아야 하고 가려져있는 볼래 제품의 가격을 여러 차례 확인을 해야 한다는 것인데 문제는 역시나 판매하는 제품의 가격보기를 할때 필요한 사이버머니 루크의 판매 가격인데 50개에 5000원이니 개당 100원으로 얼추 몇가지 제품 판매 페이지를 보니 가려진 판매 가격을 보려면 약 500원 정도가 필요한것 같습니다.

 

100원짜리 루크 5개정도로 한번 볼때 500원이면 별거 아닌듯 하여도 결국 비용이 들긴 하는것이니까요. 1~2천원 들여 만원만 싸게 사도 남는것이긴 하나 만약 물품 구입에 실패를 하면 남좋은 일만 시키는 것이 되니 완벽한 촉과 타이밍은 필수가 되겠네요.

볼래 쇼핑몰은 좋게 말하면 품앗이나 계처럼 여러 사용자들이 각 해당제품 가격보기를 통해 발생되는 비용으로 제품 단가가 하락하여 적당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만 혜택을 보게 되는 시스템으로 일종의 경매 싸이트 입찰시 비용이 발생되는 형태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경매 사이트는 기이한 형태로 입찰자가 없어도 낙찰을 일부러 지연 시키는 수작을 부리고 있는데 볼래는 즉시 구매가 가능하니 일부러 제품 판매를 지연시키는 수작을 부리지는 못하지싶습니다.

구입하실 물품이 있을경우 충분히 여러곳에서 판매 가격정보를 알아보고 참고적으로 볼래 쇼핑몰에서 판매 가격을 비교해 보거나 간단하게 1~2회 정도 복불복하듯 재미삼아 도전을 해보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천원정도 들여서 원래 구입하려던 가격보다 만원만 싸게 구입을 해도 이익일테니까요.

회원가입시 10개의 루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니 공짜로 2번 정도 가격을 볼수가 있겠네요. 2번의 기회로 뽑기운이 좋아 가격잘 뽑아내면 바로 구입을 해버리면 되겠습니다. 물론 반드시 필요한 물품일경우에 구입을 하셔야 겠지요. 쓰지도 않는 제품 아무리 싸게 사봐야 그건 바로 손해만 보게 되는 어리 석은 행동입니다. 런닝머신에 빨래널고 넷북을 라면 받침대로 사용하시는분들 반성들 하세요.

 

그러니까 결론은 해당 쇼핑몰 사이트에 신규 가입자로부터 추천을 가장 받이 받게되는 가입자는 애플 아이팟 나노를 경품으로 받게 된다는것입니다. ^^

그러니 해당 볼래 쇼핑몰의 200만원 알바에 관심이 있거나 볼래와 다볼래를 통해 물품 구입에 관심이 있으셔서 볼래에 가입하실때 제 아이디를 추천 아이디로 넣어 달라는 얘기가 되겠습니다.
제 아이디는 lovedweb 추천좀~~ (__) 굽신굽신~~

애플 아이팟 나노 경품이 탐이 나시는 분은 아래의 상세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보면 볼수록 싸지는 쇼핑몰 볼래에서 하루일당 200만원짜리 알바 구하네요. (거리홍보 이벤트)

볼래 쇼핑몰 하루 일당 200만원짜리 알바 이벤트 신청 페이지 – 이벤트 종료
볼래 쇼핑몰 ‘친구에게 추천 받고 아이팟을 받아가자!’ 이벤트 페이지 – 이벤트 종료

볼래 쇼핑몰(https://volle.co.kr/) – 서비스 종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