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리진 배틀필드3 스탠다드 에디션 무료 배포

오리진 배틀필드3 스탠다드 에디션 무료 배포

오리진에서 FPS 게임 배틀필드3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6월 4일까지 PC버전 배틀필드3 스탠다드 에디션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달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배틀필드3는 19세 이상만 할 수 있는 게임이므로 애들은 저리가라~ 못한다.


오리진 배틀필드3

배틀필드3 스탠다드 에디션은 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19,000원짜리 배틀필드3 스탠다드 에디션이 6월 14일까지 100% 할인 판매!


배틀필드3 탠다드 에디션

오리진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배틀필드3 스탠다드 에디션은 로그인 후 오리진 클라이언트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배틀필드3 스탠다드 에디션 페이지에서 주황색 지금 얻기 버튼을 누르면 오리진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오리진 배틀필드3 무료 다운로드

배틀필드3 스탠다드 에디션 용량은 19.91GB이니 하드디스크 공간을 확보한 후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클라이언트가 구리다 못해 거지 같지만 19,000원짜리 배틀필드3 스탠다드 에디션을 공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참으셔야 합니다.


오리진 배틀필드3 무료 다운로드

배틀필드3 스탠다드 에디션 다운로드 속도는 그렇습니다. 19,000원짜리 게임을 공짜로 다운로드 준다니 사람들이 몰려 어마어마하게 느린 상태입니다. 족히 4시간은 걸릴 것 같으니 다운로드 걸어두고 일 보시면 되겠습니다. 배틀필드3 스탠다드 에디션은 https://www.origin.com/ko-kr/store/buy/battlefield-3/pc-download/base-game/standard-edition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돈 되는 정보는 여기서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