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2011년 08월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 블로그 나눔 이벤트 당첨자 발표

블로그 나눔 이벤트 당첨자 발표

8월 나눔 이벤트 발표는 칼같이 하려고 했는데 또 늦어졌습니다. 아시겠지만 댓글을 가장 많이 작성한 사람을 찾으려면 데이터를 백업 받아 통계를 뽑아봐야 하는데 최근 몇일 티스토리가 데이터 백업이 불가능 했네요.


티스토리 데이터 백업 오류

제 게으름을 커버 할 수 있는 참으로 그럴싸한 변명거리가 생겨 핑계 좀 대봤네요. -_-;;

2011년 08월 블로그 나눔 이벤트 당첨자


이벤트 경품


2011년 08월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 블로그 나눔 이벤트 선물은 써모랩 BADA2010 (저소음) 쿨러 2개와 엘라고 스타일러스 러스틱 월넛(RUSTIC WALNUT) 정전식 터치펜 5개였습니다. 쿨러는 약 3만원 정도하고 정전식 터치펜은 약 3만5천원 정도에 판매가 되는 제품이고요. 지난 이벤트들을 지켜보셨으면 아시겠지만 필요한 사람과 한달간 댓글을 가장 많이 작성해 주신 분들 위주로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8월 한달간 댓글을 가장 많이 작성해 주신 ‘프리니즘(https://blog.naver.com/suchang91)’, ‘Cool Water’ 두분께 정전식 터치팬을 선물로 나눠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아이패드2 케이스 엘라고 노트 가죽 커버(NOTE LEATHER COVER) ‘ 글에 댓글을 남기신 분들 중, 선풍기 날리기 신공으로 뽑힌 ‘형님’!, ‘귀요미엘양’, ’95suk’ 세분에게도 정전식 터치팬을 선물로 나눠드리겠습니다. 터치펜 깜박하고 제 몫을 남기지 못한 대형 사고를… ㅠ,,ㅜ

엘라고 스타일러스 러스틱 월넛(RUSTIC WALNUT) 정전식 터치펜 5개는 엘라고 코리아로부터 무상으로 제공 받았습니다. 지원해 주신 엘라고 코리아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캄솨합니다 (–)(__)

그리고 써모랩 BADA2010 (저소음) 쿨러는 필요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아무도 없는 관계로 8월 한달동안 그다음으로 댓글을 많이 남겨주신 ‘복돌이^^(https://boksuni.tistory.com/)’ , ‘마속(https://theuranus.tistory.com/)’ 님에게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엘라고 스타일러스 러스틱 월넛(RUSTIC WALNUT) 정전식 터치펜 받으실 분 :

프리니즘(https://blog.naver.com/suchang91), Cool Water, 형님!, 귀요미엘양, 95suk

써모랩 BADA2010 (저소음) 쿨러 받으실 분 :

복돌이^^(https://boksuni.tistory.com/) , 마속(https://theuranus.tistory.com/)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 블로그 나눔 이벤트 선물을 받으실 분들은 아래 댓글에 배송지 정보(이름 / 연락처 / 배송지 주소 / 우편번호)를 비밀 글로 남겨 주시면 우체국 착불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단, 편지 봉투에 들어갈 경우 엄청 비싼 우편요금은 자비를 털어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선물을 받으시는 분들은 리뷰나 후기를 올려 주시면 고맙긴 하지만 강요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선물을 나눠드리고 진짜로 나눠준 것이 맞냐고 항의(?)를 하시는 분들이 아주 가끔 있으니 인증샷 정도 SNS로 올려주시고 댓글로 링크 좀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ㅠ,,ㅜ

– 덧, 09월 블로그 나눔 이벤트 선물도 공지를 해야 하는데, 조만간 나눠드릴 선물 사진찍고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석 지나서 말이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