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2011년 07월 블로그 나눔 이벤트 당첨자 – 08월 블로그 나눔 이벤트 공지

2011년 07월 블로그 나눔 이벤트

최근 좀 복잡한 문제가 있어 블로그 포스팅도 못하고 이벤트 결과도 발표가 좀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2011년 07월 블로그 나눔 이벤트 당첨자 발표와 8월 나눔 이벤트 공지입니다. 나눔 이벤트인데 경품이라 하긴 뭐하고 선물이라 해야 하는지…

2011년 07월 블로그 나눔 이벤트 당첨자


실리콘파워 USB 메모리

2011년 07월 블로그 나눔 이벤트 실리콘파워 USB 메모리 당첨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당첨자 선정은 예고했듯이 7월 한 달간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에 댓글을 가장 많이 달아주신 다섯분이 되겠습니다. 디비를 백업 받아 7월 통계를 뽑은 내용입니다.

Cool Water (52)
라라윈(lalawin.com) (21)
복돌이^^(boksuni.tistory.com) (13)
마음노트(mindme.net) (13)
윤뽀(qtotpz.tistory.com) (11)
자유혼(bizrus.tistory.com) (9)
버섯공주(mushroomprincess.tistory.com) (9)
로즐리 (8)
11st zine(11stblog.tistory.com)(7)
곰사랑(lovebear.tistory.com) (6)

자유혼님과 버섯공주님은 간발의 차이로 아쉽게 되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신 모든 분들에게 선물을 드리고 싶지만 제가 부자가 아니라서 말이죠. 언제 뵙게되면 술이라도 한잔… …


Touch 851 USB 메모리

라라윈님과 윤뽀님은 확실하게 여자사람으로 알고 있으니 악세사리 처럼 예쁘게 생겼으며 아연합금 재질로 내구성을 높인 터치 851(Touch 851) 골드와 실버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먼저 색상을 골라 댓글로 남겨주시는 분께 원하는 것을 보내드립니다.

USB 메모리는 편지봉투에 들어가는 사이즈로 보이니 우편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Cool Water, 복돌이^^, 마음노트님 세분도 마찬가지로 댓글로 원하는 USB를 골라 댓글로 남겨주시는 분께 원하는 것을 보내드립니다. 단 원하는 USB 1,2,3순위를 한번에 적어주시면 제가 좀 편하겠습니다.

배송지 주소, 우편번호, 이름, 전화번호를 함께 남겨주시면 되겠습니다.

I-NA317U Pluss

USB3.0 하드디스크 도킹 스테이션 I-NA317U Pluss는 비밀 댓글로 필요하다고 요청을 하신 무적전설(https://www.windowsphone.kr/)님께 보내드리겠습니다. 마찬가지로 배송지 주소, 우편번호, 이름, 전화번호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착불로 보내드리겠습니다.

I-NA216U Plus

USB 3.0 외장하드 모듈 I-NA216U Plus는 댓글은 물론 트위터 알티, 페이스북 좋아요, 구글 플러스 공유까지 두루두루 해주신 2proo님께 드리겠습니다.  마찬가지로 배송지 주소, 우편번호, 이름, 전화번호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되겠습니다.

마냥 댓글로 배송지 정보를 기다릴 수 없으니 13일까지 정보를 안주시면 다음번 이벤트로 이월 시키겠습니다. 7명의 배송지 정보가 취합되면 바로 배송하고요.

2011년 08월 블로그 나눔 이벤트


써모랩 BADA2010 쿨러

2011년 08월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 블로그 나눔 이벤트 경품은 우선 써모랩 BADA2010 (저소음) 쿨러 2개와 엘라고 스타일러스 정전식터치펜 5개 입니다. 쿨러는 블로그 댓글은 물론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플러스등 제가 볼 수 있는 곳으로 필요하신 이유를 보내 주시면 제 마음대로 두 분을 선정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엘라고 스타일러스 정전식터치펜 5개는 해당 업체로부터 블로그 이벤트 선물로 지원 받은 제품으로 조만간 나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2 케이스와 태블릿 거치대, 이어폰도 제공 받았으나 케이스는 저도 필요하니 꿀꺽하고, 나머지는 관련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나눠드리겠습니다. 물론 댓글을 가장 많이 달아주시는 분들과 필요하신 분들에게 나눠드리겠지만 펜이 개당 35,000원짜리라서 우선 관련 글을 발행해야 하니 추후 자세한 내용은 추가하겠습니다.

8월 나눔 이벤트는 필요하신 분들에게 나눠줄 방법이 없을까 고민을 하던 중에 구글 플러스에 이어폰이 필요하다는 블로거분이 눈에 띄어 가지고 있던 블루투스 헤드폰을 보내드렸습니다. 서민당총재님이 ‘러브드웹님에게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받았습니다 https://www.seomindang.com/1099’ 인증 글까지 써주셨으니 뭔가 좀 뻘쭘하고 고맙고하네요.

블로그 나눔 이벤트 내용을 이해하기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어 간단하게 다시 요약을 하자면

* 블로그 나눔 이벤트 경품
1. 써모랩 BADA2010 (저소음) 쿨러 2명 (PC용 CPU 쿨러)
2. 엘라고 스타일러스 정전식터치펜 5명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에 모두 사용 가능)
3. 엘라고 태블릿 거치대, 이어폰, 터치펜은 관련 글 작성을 위해 개봉 후 사용해야 하므로 중고가 되게 되는데 혹 필요하시다면 이것도 나눠드립니다.

* 블로그 나눔 이벤트 참여 방법
8월 한달간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 블로그에 댓글을 가장 많이 작성하신 분들 혹은 해당 제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드립니다.

* 블로그 나눔 이벤트 기간
8월 1~31일간 작성된 댓글 숫자를 산정해야 하므로 9월1일 발표 예정입니다.
(8월 중 득템하는 제품이 생기면 추가로 이벤트 경품으로 추가됩니다. 7월 경품 배송지 정보를 안주신 분들의 당첨 제품은 이월되므로 8월로 추가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