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리듬 게임 즐기며 이벤트 경품을 노려보자 비트게더

1990년도 말 오락실에서 큰 인기를 끌던 리듬 게임, 비트매니아 기억 하시지요. 리듬 게임은 스마트폰 게임 어플로도 많이 있는데, 최근 독특한 형태의 리듬 게임이 카카오톡 게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카카오톡 게임 비트게더 for Kakao

카카오톡 게임 비트게더 for Kakao입니다. 음악에 맞춰 비트에 맞춰 흘러 내리는 바를 터치하는 리듬 게임 요소 부분을 제외한 비트게더의 특징을 요약하면, 비트게더는 자신이 스마트폰에 보유하고 있는 음원을 비트게더 게임으로 만들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비트게더는 내가 즐겨 듣는 음악으로 리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리듬 게임입니다.


비트게더 for Kakao

한국에서는 카카오톡 게임이 대세이다 보니 왠간한 게임은 카카오톡 게임으로 출시되지요. 비트게더 for Kakao는 카카오톡과 아이폰에서 즐길 수 있으니 거의 모든 단말에서 즐길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어플 소개 페이지에도 모든 기기와 호환되는 어플로 되어 있네요.

카카오톡 게임 비트게더 for Kakao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goo.gl/5EVjSe

카카오톡 게임 비트게더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goo.gl/R9K2C5

 


비트게더 미션곡 자유곡 선택

비트게더는 리듬 게임 답게 큰 어려움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 후 즐길 수 있고요. 상세한 게임 방법은 처음 실행 시 튜토리얼이 제공되니 꼼꼼히 살펴보시면 어려움 없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비트게더 콜라보

비트게더는 주간 미션 곡과 자유 곡으로 게임을 진행하며, 주간 미션 곡은 매주 3곡씩 새롭게 나옵니다. 비트게더는 현재 비트게더 x 레드불 라이브 온 더 로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특히 9월 마지막주에는 F-1 티켓이 경품으로 걸린 랭킹전이 진행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비트게더

비트게더는 게임이지요. 모든 게임에는 불변의 공략법이 존재합니다. 바로 아템빨! 비트게더는 상점에서 특수 기능이 있는 아이템을 구입 장착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골드로 구입을 할 수 있고, 골드는 게임 플레이를 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일정 골드가 제공되네요.


내 아이템

비트게더의 아이템을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미션 방지 아이템과 100콤보, 피버타임 100%, 피버타임 10초, 20% 증가, 렌덤 아이템이 등이 있습니다. 상점에서 판매하는 아이템은 터치하면 상세한 설명을 볼 수 있으니 살펴보시면 되겠고요.

 

비트게더의 아이템, 아템빨의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미션 방지 아이템과 100 콤보 아이템입니다. 다른 아이템들도 고득점에 도움이 되나 가성비가 떨어지니, 골드를 스킨에 투자하여 고득점을 노리는 것이 좋습니다.


내 스킨 및 강화 하기

스킨 강화는 이렇습니다. 기본 스킨과 비트게더 캐쉬로 구입할 수 있는 스킨이 있으며, 스킨 강화로 기본으로 획득할 수 있는 점수와 골드를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1회 강화에 약 1% 정도 증가 되니 약 10회를 강화 시키면 기본으로 10%의 점수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비트게더 플레이

비트게더 레드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랭킹의 경우 화려한 레드불 스킨이 기본 제공됩니다. 아이콘도 더 근사하고 화려합니다.


비트게더 랭킹

비트게더 카카오 게임이라 카카오톡 친구들의 랭킹이 나옵니다.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음표를 보낼 수 있고, 친구들에게 음표 구걸도 할 수 있습니다. 음표는 5시간 30분 간격으로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카카오톡 친구를 비트게더로 초대하면 아이템을 공짜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비트게더 내 음악 및 악보 등록하기

비트게더 카카오 게임은 내 음악을 등록하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악보를 눌러 내 음악 가져오기를 누르면 됩니다. 내 스마트폰에 있는 음원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음원을 등록하면, 악보 등록하기가 나옵니다. 악보 만들기, 악보 자동 만들기, 악보 가져오기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글 뮤직에 있는 윤미래의 터치 러브를 등록해 보았는데, 구글 뮤직에 있는 음원도 비트게더로 등록이 되더군요.


악보 랭킹

악보 가져오기를 클릭하면 저와 같이 윤미래 터치러브로 비트게더 게임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올려둔 악보가 나옵니다. 무료 악보를 다운받을 수도 있고 10골드를 내고 악보를 다운받을 수도 있습니다. 악보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좋아하는 곡으로 비트게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트게더는 자신이 스마트폰에 보유하고 있는 음원을 비트게더 게임으로 만들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재미가 있는 리듬 게임입니다. 내가 즐겨 듣는 음악으로 리듬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비트게더가 안성맞춤입니다. 무료한 출퇴근길 음악도 듣고 손가락 운동도 할 수 있는 게임이니까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