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마트폰 배터리 어플 DU 배터리 세이버, 안드로이드 무료 어플

DU 배터리 세이버

스마트폰 배터리 사용 시간에 불만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오늘은 스마트폰 배터리 어플을 하나 소개해 봅니다. 스마트폰 배터리 어플 DU 배터리 세이버는 스마트폰의 배터리를 최적화 해주는 어플입니다. DU 배터리 세이버 어플은 배터리 사용량이 많은 어플을 찾아내어 배터리 소모를 줄여 줄 수 있고, 배터리 온도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배터리 소모를 조금이나마 줄여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배터리 어플 DU 배터리 세이버는 장시간 대기 모드, 일반 모드, 수면 모드, 나의 모드 등 상황에 맞는 모드로 전환하여 배터리 소모를 줄여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DU 배터리 세이버는 스마트폰을 충전할 때 완전 충전 후 세류 충전 완료 단계까지 표시해 줍니다. 완전 충전으로 배터리 수명을 연장 시켜주고, 세류 충전으로 리튬 배터리 내에 전류를 계속 흘려보내 자가 방전을 유도하여 배터리 수명을 연장 시켜 줍니다.


스마트폰 배터리 어플 DU 배터리 세이버

스마트폰 배터리가 완충되면 약 5분 정도 세류 충전 단계를 거치게 되는데, 솔직히 장시간 사용해 본 것이 아니기에 배터리 수명이 연장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DU 배터리 세이버

DU 배터리 세이버입니다. 배터리의 온도와 전압 등을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고, 그래프로 배터리 사용량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알림바에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고, 알림바를 내리면 알림창에서 배터리 잔량, 배터리 남은 시간, 배터리 온도 등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DU 배터리 세이버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ianxinos.dxbs


DU 배터리 세이버 모드

DU 배터리 세이버는 배터리 절약 모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대기 모드, 일반 모드, 수면 모드, 나의 모드 등을 선택하여 배터리 소모를 줄여줄 수 있고요. 스마트 모드를 이용하여 저전력 변경 모드, 시간 변경 모드, 자동 전력 사용 앱 정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U 배터리 세이버 모니터 및 최적화

DU 배터리 세이버는 배터리 사용량이 많은 어플들을 파악할 수 있어 배터리 사용량을 조절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사용량이 많은 어플은 아주 그냥 확 중지 시켜버리면 되겠죠. 하나 하나 찾아 종료 시키는 것이 귀찮다면 최적화 기능을 이용 불필요하게 배터리를 잡아 먹고 있는 어플을 한 방에 정리할 수 있습니다.


충전 기록 및 배터리 상세 정보

DU 배터리 세이버 어플은 유료 스킨과 무료 스킨을 이용할 수 있고요. 달력으로 충전 기록을 살펴 볼 수 있고, 배터리 상세정보를 통해 사용 중인 스마트폰의 배터리 상태를 팍악할 수 있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