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 갤럭시 카메라 출시 기념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최근 삼성 갤럭시 카메라가 출시 되었습니다. 갤럭시 카메라 전화 기능은 카카오톡이나 구글 토크 등을 이용한 무료 통화는 가능하지만 전화 번호가 없으니 우리들이 알고 있는 일반적인 전화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허나 갤럭시 카메라는 전화 기능이 없으면서도 요상하게 이통사를 통해 출시 되었습니다. 어처구니 없게도 말입니다. 갤럭시 카메라  가격, 요금제, 전화기능, 스펙 등은 나중에 자세하게 정리하기로 하고 일단 오늘은 갤럭시 카메라를 이미 구입하신 분들을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 카메라 출시 기념으로 삼성전자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물론 갤럭시 카메라를 구입한 고객에게 주어지는 특별 사은품으로 프리미엄 파우치와 추가 배터리 + 충전기 패기지, 갤럭시 카메라 완전정복 가이드북 3가지를 무료로 주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페이지에 12월 31일까지 갤럭시 카메라 제품 시리얼 번호와 일련번호를 등록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겨 받으시기 바랍니다.

삼성 갤럭시 카메라 출시 기념 특별 사은품 증정


삼성 갤럭시 카메라 출시 기념 이벤트


삼성 갤럭시 카메라 출시 기념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하여 갤럭시 카메라 제품 시리얼 번호와 일련번호를 입력하고 응모하면 됩니다.


갤럭시 카메라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하신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삼성 갤럭시 카메라 출시 기념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페이지를 보면 선착순 혹은 추첨을 통해 진행 된다는 내용은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12월 31일까지 등록한 모든 사람에게 프리미엄 파우치와 추가 배터리 + 충전기 패기지, 갤럭시 카메라 완전정복 가이드북 3가지를 주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단 아래에 보면 ‘사은품 및 행사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라고 명시가 되어 있으니 바뀔 가능성도 있긴 합니다. 참고로 경험에 의하면 삼성전자 사이트에서 진행 되는 이벤트의 경우 배송이 좀 늦어졌던 일은 있지만 이벤트 상품이 변경되거나 받지 못했던 일은 없었네요.


배송지 정보와 갤럭시 카메라 시리얼번호 입력

삼성 갤럭시 카메라 출시 기념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우선 삼성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해야 하고 정확하게 개인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아래에 보면 입력한 이름,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주소 등의 오류 시 이벤트 당첨이 취소되며, 이로인한 인한 사은품은 재발송되지 않는다고 되어 있습니다. 배송 일정은 안내가 되어 있지 않은데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니 지금 응모한 사람들은 크리스마스 전에는 오겠지요. 설마 내년에 배송하진 않겠지요. 하지만 설마가 존재하는 이유는 사람을 잡기 위함임을 잊지 마시길…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12월 31일까지 응모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12월 31일까지 응모이니 잊지말고 갈색 프리미엄 파우치, 추가 배터리 + 충전기 패기지, 갤럭시 카메라 완전정복 가이드북 3가지 꼭 챙겨 받으시기 바랍니다. 가이드북은 그냥 저냥 이지만 나머지 2개는 아주 쓸만한 사은품이니까요.


삼성 갤럭시 카메라의 특징

삼성 갤럭시 카메라의 특징들은 보너스로 한번 주~욱 보시고요.


갤럭시 카메라

갤럭시 카메라의 특징은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상세한 후기로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빨리 도착하길 바라면서 말이죠.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