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MAS 3월호 현빈의 종합 비타민 비타플렉스 M 득템 했습니다

MAS 3월호

프레스블로그에서 발행하는 M.A.S 3월호가 도착을 했네요. 지난 몇달간 계속 받아 보고 있었는데 일회성인가 싶기도 하고 잡지의 내용이 어떤가 몇달 지켜보다 이제야 글을 올리네요. M.A.S란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 결정에 정보를 제공하는 월간 잡지로 제공되는 정보는 블로그 컨텐츠로 구성이 되어 있는 새로운 형태의 잡지 입니다. M.A.S에 대한 정보는 프레스블로그의 ‘M.A.S 안내 페이지’를 참조 하시고요.

MAS 2011 3월호


비타 플렉스

M.A.S(이하 MAS) 3월호는 지난 몇달과는 좀 다르게 표시 모델이 남자 녀석입니다. 현빈이 제 아무리 인기가 많다고 해도 남자인 저는 별 관심이 없을 수 밖에는 없지요. 그러나 현빈이 들고 있는 비타플렉스가 눈에 확 들어오는군요. MAS 잡지는 항상 요렇게 박스에 담겨 여러가지 샘플과 제품이 담겨져 왔었기에 비타플렉스가 혹시… …

현빈의 종합 비타민 비타플렉스 M


비타 플렉스


비타 플렉스

비타 플렉스

프레스블로그에서 보내는 MAS 3월호에 비타플렉스 M(포 맨)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비타플렉스는 건강기능식품으로 W(포 우먼), S(포 실버). T(포 틴즈). O(포 오리지널). M(포 맨) 5가지로 남녀노소에게 필요한 종합 비타민입니다. 안그래도 요즘 몸이 피곤해서 비타민좀 먹어볼까 싶었는데 딱 타이밍 좋게 비타플렉스 득템을 했네요. 비타플렉스 종합 비타민 먹으면 현빈처럼 되는건 바라지도 않고 피곤이 좀 사라지고 피부도 탱탱해 졌으면 좋겠네요.

 

리포존 바디 시크릿


비타 플렉스

비타 플렉스

‘리포존 바디 시크릿’ 이라고 적힌 자그마한 상자에는 7개의 무언가가 들어있는데 이게 전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박스 뒷면 설명을 보면 “일시적, 셀룰라이트 생성방지 및 제거”. “일시적, 피하지방 개선”, “피부결 개선”, “피부탄력 개선”의 효과가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하루 1개 팔뚝, 배, 허벅지 등에 바르라고 하는데 이걸 얼굴에 발라도 되는건가요?  피곤해서 그런지 요즘 얼굴이 까끌해서 말이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남자가 발라도 되는것인지 누가 좀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아토팜


비타 플렉스

비타 플렉스

이것은 아토팜 이라고 적힌 제품인데 튜브 형태입니다. 크기로 보아 샘플이 아니고 판매용 제품이 아닌가 싶은데 발에 바르는 로션인듯 합니다. 아토팜을 바르고 양말을 신고 자면 거칠어진 발과 갈라지는 발뒷꿈치가 부드러워진다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발에 왜 로션을 바르는거죠? 이걸 손에 발라도 같은 효과가 있는건가요? 버릴 수 없으니 손에다 발라줘야 겠습니다. 손이 좀 부드러워지겠죠 뭐~~

AC 컨트롤 시리즈


비타 플렉스

AC 컨트롤 시리즈 1회용 샴푸같이 생긴것도 있는데 이것도 얼굴에 바르는 것인가 봅니다. 이런것도 남자가 바르면 피부가 좀 매끄러워 지나요? 3개가 들어 있으니 3일 바를 수 있겠네요.


비타 플렉스

예전에는 얼굴에 붙이는 마스크 팩도 종종 들어 있었는데 아쉽게 MAS 3월호에는 없네요. 잘 때 얼굴에 붙이고 자면 아침에 얼굴이 매끄러워져서 좋던데 말이죠. 뭐 이것도 로션과 스킨만 바르던 저에게는 감지덕지 이긴 합니다.

MAS 잡지를 몇달 보니 계절, 음식, 여행, 생활, 문화등의 정보가 다양하게 제공이 되어 볼만 하더군요. 보통 여성잡지를 보면 거의 전화부 수준인데 MAS는 잡지의 페이지가 많지 않아 간단하게 보기 딱 좋고요. 제가 관심이 많은 IT/전자 컨텐츠는 분량이 너무 적어 정말 아쉽네요. IT/전자 컨텐츠도 분량을 늘리고 제품을 제공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리고 요즘 남성도 피부와 외모 가꾸기에 관심이 많은데 남성용 화장품도 소개 해줬으면 좋겠네요. 10년째 같은 화장품과 향수를 쓰고 있는데 아주 지겨워 죽겠거든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