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MSE 백신 다운로드 받아 바이러스 검사와 치료해 보세요. 무료 백신 추천 MS 시큐리티 에센셜

무료 백신 추천 MS 시큐리티 에센셜

사용 중인 컴퓨터에 바이러스 감염을 막기 위해 무료백신 프로그램 V3 라이트를 설치하고 항상 실시간 감시 기능을 켜 놓고 있습니다. 그리고 종종 V3로 컴퓨터 바이러스 정밀 검사를 하고 있습니다. V3 라이트가 무료이나 성능이 좋기로 알려져 있고  실시간 감시도 사용하고 있으니 바이러스에 감염될 일이 없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프로그램도 믿을 수 없는 곳에서는 다운로드를 받지 않고 그리고 익스플로러는 거의 사용을 하지 않아서 바이러스에는 절대 감염될 일이 없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에 컴퓨터가 뭔가 좀 이상하다 싶어 사용하던 V3 백신으로 검사를 해봤더니 바이러스가 무려 5개나 잡히더군요. V3 라이트로 바이러스 치료를 하고 다른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MS 시큐리티 에센셜(Microsoft Security Essentials)을 다운로드 받아 다시 바이러스 검사를 해보니 V3 라이트에서는 잡아내지 못하던 바이러스를 찾아내서 치료해주네요. 당연히 MS 시큐리티 에센셜(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로 바꿔버렸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으므로 무조건 MSE 무료 백신 추천 드려요.


검역소

블로그에 소개하기 위해 수 많은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지우고 하면서도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지 않고 있었는데 대체 왜… 최근 별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지도 않아 바이러스에 감염될 일이 없었는데 V3 라이트에 바이러스가 검색되니 기분이 상당히 나빠지더군요. 대체 얼마 만에 구경하는 바이러스인지…


V3 백신 프로그램 팝업

MS 시큐리티 에센셜(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를 다운로드 받아 다시 바이러스 검사를 해봤더니 V3에서는 잡지 못하던 바이러스가 나오더군요. 그래서 V3 라이트가 무료이지만 우측에 팝업 창으로 광고가 뜨는 것이 큰 불만이였기에 바로 삭제해 버렸습니다.

 

적어도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은 국산을 사용하려고 했었는데 광고창이 귀찮게해서 확 지워버렸네요. 광고를 그냥 안에 넣어서 보여줘도 될터인디…


MSE 백신 다운로드 페이지

MS 시큐리티 에센셜(Microsoft Security Essentials)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MS 시큐리티 에센셜(Microsoft Security Essentials)은 윈도우 정품 사용자만 설치할 수 있지만 다운로드는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MSE 백신 다운로드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7

윈도우 비스타와 윈도우7 32비트, 64비트 원하는 버전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참고로 흑마법을 사용한 윈도우에도 설치는 가능 하지만 나중에 어떤 일이 생기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윈도우 정품을 사용하며 V3나 알약 등의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에 불만이 있다면 MS 시큐리티 에센셜(이하 MSE)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가볍고 바이러스도 잘 잡는 프로그램이라 무료 백신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백신이네요.


MSE

MSE 설치 방법은 별로 어려운 것이 없습니다. MSE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 하면 됩니다.


MSE 설치 시 사용자 환경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 선택

MSE 설치 시 사용자 환경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지 않다면 아래쪽 안함을 체크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됩니다.


MSE 설치시 방화벽 설정

방화벽은 끄고 설치를 할 수 있지만 켜야 안전하니 방화벽 사용을 체크한 상태로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MSE 백신 프로그램과 충돌

MSE는 컴퓨터에 다른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면 충돌이 생길 수 있으니 설치 후 제거를 하라고 합니다. V3 라이트에서는 별 다른 문제가 없었지만 알약이라면 그냥 지워버리시고요.


MSE 설치 완료 후 업데이트

MSE 설치 완료 후 업데이트를 체크한 상태로 마침을 누르면 바이러스와 스파이웨어 정의 파일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후 바이러스 검사를 진행합니다. 체크된 상태로 마침을 누르시면 되겠지요.


MSE 설치 완료 후 업데이트

MSE 설치 완료 후 바이러스 검사 및

바이러스와 스파이웨어 정의 파일 업데이트 후 빠른 검사를 진행합니다. 바이러스 검사 후 녹색으로 깨끗하게 나오더라도 전체 검사로 다시 정밀 검사를 진행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왜?


MSE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검색

MSE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은 V3 라이트에서는 검색되지 않던 바이러스를 잡아 줍니다. V3 라이트 믿고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 여기서 충격을… 심각한 수준의 바이러스가 무려 2개씩이나… 보셔서 아시겠지만 V3나 알약을 사용하고 있다면 MSE 백신 다운로드 받으시고 한번 검사해보시길 권장 드리네요. MSE 무료 백신으로 추천합니다. 가볍고 좋네요.

MS 시큐리티 에센셜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security-essentials-download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