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옵티머스제트, 옵티머스큐 가짜 전화 통화를 할수 있는 콜 페이크(Call fake) – 안드로이드폰 어플

가짜 전화 통화를 할수 있는 콜 페이크

참 재미있는 어플이 있어 소개를 들여 봅니다. 불편한 자리나 피하고 싶은 자리에 있을때 본인이 직접 가짜 전화가 오게하여 통화를 하는척 하며 슬그머니 자리를 벗어날수 있는 아주 유용한 어플 콜 페이크(Call fake)입니다. 여친님이나 와이프님의 갈굼에서 잠시 해방될수 있으니 남자분들은 필수로 설치를 하시면 좋겠지요. 반대로 여자사람들은 뭐 알아서 활용들 하시고요.

 

콜 페이크(Call fake)의 사용시 부작용도 좀 있습니다. 가짜 전화 통화를 하는척하며 자리나 위기의 순간을 모면 하려다 그사실이 발각되면, 특히 여친님이나 와이프님에게 걸리면 초전박살날수도 있으니 절체절명의 순간에만 가끔 사용을 하세요. 콜 페이크(Call fake) 사용에 대한 책임은 모두 사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저에게 책임을 전가 하지 마시길…


가짜 전화 통화 콜 페이크

가짜 전화 통화 콜 페이크

가짜 전화 통화를 할수 있는 콜 페이크(Call fake)


가짜 전화 통화 콜 페이크

가짜 전화 통화 콜 페이크

콜 페이크(Call fake)는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발신자를 지정하여 원하는 벨소리로 전화벨을 울릴수 있습니다. 퀵타임 지정으로 5,10,20초.. 10분 단위로 설정도 가능하고요.

간편 설정으로 10초후 바로 전화가 오게 만들고 자리를 떠버릴수 있네요. 실제 전화 통화를 하는 것처럼 통화 시간 표시도 되고 사진도 나오고 전화번호도 표시가 되니 감쪽같이 속일수도 있겠습니다. 물론 제눈에는 딱 표시가 나니 저같은 사람에게 콜 페이크(Call fake)로 기술 거시면 금방 틀통날수도 있습니다.

콜 페이크(Call fake)는 엘지전자의 옵티머스제트, 옵티머스큐 안드로이드 2.1 탑재 스마트폰에서 사용을 할수 있으며 오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을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