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악세서리 최고 50% 세일 & 오픈 기념 이벤트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지난 8일 강남에 위치한 삼성 딜라이트에 다녀왔습니다. 딜라이트는 삼성의 최신 제품을 살펴 볼 수 있는 체험 홍보관으로 전시되어 있는 제품을 누구나 자유롭게 마음껏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에서 선보인 최신 제품을 살펴 볼 수 있어 저도 종종 방문을 하고 있는데, 몇달전부터 딜라이트 지하 1층을 폐쇄하고 내부수리를 하더니 ‘삼성 딜라이트샵’이란 이름으로 새롭게 오픈 했습니다.

 

깜박하고 카메라의 배터리를 안가져가 넥서스S로 찍었네요. 사용중인 DSLR 카메라와 비교할순 없지만 넥서스S 카메라도 제법 괜찮게 나오네요. 그리고 딜라이트샵 사진 촬영이 금지이나 가격 정보를 공개하지 않는 조건으로 사진촬영 허락을 받은터라 가격정보는 모두 모자이크 처리합니다.

관련 게시물

넥서스S 필수로 설치 해야할 어플 8가지
삼성 싱크마스터 FULL HD 3D LED 모니터 발표회
갤럭시탭 와이파이 가격 인하 출시
스마트TV, 3DTV 성능보다 컨텐츠 확보가 최우선 아닐까?
삼성 3DTV vs LG 3DTV 승부조작?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은 IT, 모바일 전문 매장으로 최근 출시한 스마트폰, 노트북, TV등 다양한 제품과 악세서리등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규모가 상당히 큽니다. 모든 제품은 딜라이트샵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고요.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강남역 4번출구 좌측의 딜라이트를 통해 지하 1층으로 내려 가거나 지하철역 4번출구에서 이어지는 길로 방문이 가능합니다. 딜라이트가 저녁에는 문을 닫으니 지하철역 통로나, 딜라이트 뒷쪽에서 지하로 내려 가시면 됩니다.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에 전시된 모든 기기와 악세서리에는 ‘가격표시제 : “이미 거품이 빠진 투명한 가격을 표기하여 고객님께서 가격표 금액대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도” ‘가 적용 되어 명시된 판매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삼성 딜라이트샵 악세서리 최고 50% 세일 & 오픈 기념 이벤트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을 소개 드리는 이유는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살펴볼 수 있는 점등 몇가지가 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50% 세일 품목이 있습니다. 모든 기기와 악세서리에 해당하는 것은 아니지만 오픈기념으로 4월 한달간 최고 50% 할인이 적용되어 판매되는 제품이 있으니 최우선적으로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부터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그리고 요것도 중요하죠~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기념 이벤트로 4월 한달 동안 여러가지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4월 한 달간 제품 구매시 최대 10%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되고요. 멤버십 포인트 카드를 만들면 치약 세트를 선물로 주던군요. 치약 필요하신 분들은 멤버십 카드 하나 만들고 치약을 챙겨 오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기념 이벤트 기간 중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경품 이벤트로 갤럭시탭 와이파이버전, 갤럭시 플레이어, 삼성 NX11, 삼성 센스 노트북 등 경품도 득템할 기회가 있습니다.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기념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블로그의 ‘삼성 딜라이트샵 그랜드 오픈!!!’ 글을 참조 하시고요.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도 딜라이트샵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중이네요. 삼성 딜라이트 샵 배틀 이벤트로 경품은 갤럭시탭 와이파이버전 5대가 결려 있습니다. 행운의 포춘쿠키는 다른이에 양보하고 갤럭시탭 와이파이의 득템을 노리시면 되겠습니다.

삼성 딜라이트샵 스케치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에선 삼성전자 제품만 판매하겠구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넘사벽 명품 비츠와 울트라손의 최고급 헤드폰도 있습니다. 가격표는 보지 마시기 바랍니다.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과 센스 노트북 그리고 꿈의 저장매체 삼성 S470시리즈 SSD 256GB도 멋지게 전시가 되어 있네요. 삼성 S470시리즈 SSD는 딜라이트 1층에서 노트북에 장착되어 준비 되어 있어 좀 더 자세하게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노트북과 외장하드, 그리고 삼성전자가 출시한 S470시리즈 SSD에 이어 최근 출시한 휴대폰, 디지털 카메라용 SD(Secure Digital)카드입니다. 방수 처리가 되어 24시간 해수에 담겨 있어도 견딜수 있는 내습성과 1만 가우스(G)의 자기장 충격과 1.6톤의
압력에도 데이터를 지켜 내는 안정성을 구현한 SD카드라고 합니다. SD카드를 종이 비행기에 실어 지상 37km 지점에서 날렸는데 데이터가 멀쩡히 보관이 되었다고 하네요.

동영상은 ‘종이 비행기 프로젝트’로 아래의 내용과 같습니다.

SD카드를 종이비행기에 띄워 날리는 프로젝트는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하여 사람들이 공중에서 날려보낼 자신들의 이야기를 자유롭게 올리게 하였습니다. 그 중 100개의 재미있고 따뜻한 사연을 골라, 삼성전자의 SD카드에 그 내용을 담고 이를 종이비행기에 탑재하여 지상 37KM 지점에서 날려보냈지요.

처음에는 영국에서 종이비행기를 실은 풍선을 날려보내려 했으나, 기후 등의 이유로 장소를 독일로 옮겨 올해 1월 14일에 날리게 됩니다. 비행기에 SD카드를 실어 날리는 프로젝트의 준비과정과 실제 프로젝트 진행 과정, 카메라 회수 등을 동영상으로 제작하였지요.

종이비행기를 봤다고 신고된 지역은 유럽인 독일, 네델란드 부터 멀리 호주, 인디아, 남아프리카, 러시아, 미국, 캐나다 등으로 전세계에 종이비행기가 날아 간 것으로 추정됩니다.

풍선 밑에 위치 종이비행기를 담은 그물망에서 빠져 나가지 못한 종이 비행기에서 회수한 메모리카드는 37Km 상공에서 땅으로 떨어진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작동했습니다. 참고로 종이비행기는 전 세계 종이비행기 멀리 날리기 기록을 보유한 사람이 방수되는 종이 재질로 직접 제작했답니다.

“추억을 강력하게 보관하자. 물과 자기장, 충격에 강한 삼성전자 SD 카드” 중 발췌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 디스플레이 제품은 편안하게 앉아서 볼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고요. 단순하게 TV만 볼 수 있는것이 아니고 TV, 스마트폰등의 기기를 서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올쉐어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올쉐어 기능을 잘 모르시면 주변에 있는 회색옷을 입은 직원분에게 요청을 하면 상세한 설명과 함께 시연도 해줍니다.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스마트TV와 쿼티 키패드가 장착된 통합형 리모컨입니다. 삼성 스마트TV 리모컨은 블루투스 방식이며 앞면은 리모컨으로 뒷면은 쿼티 키패드로 되어 있어 스마트TV를 컨트롤 합니다. 이미 예전에 쿼티 키패드 리모컨을 접해봤지만 사진속 방향키 가운데 버튼은 트랙볼처럼 스마트TV속의 커서를 조작할수 있는건 이날 처음 알았네요. 신형 제품이 나오고 뭔가 궁금한점이 있으면 딜라이트와 딜라이트샵에 가서 물어보고 직접 살펴보면 되겠습니다.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스마트TV와 센스 9 시리즈 노트북 요즘 개인적으로 가장 관심이 많은 제품인데 딜라이트샵에도 여러대 준비가 되어 있네요. 센스 9 시리즈 카드로 확 긁어 버리고 점심 굶을까 싶은데 최소 6개월은 굶어야 하니 좀 많이 고민이 되네요.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딜라이트샵에는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살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휴대폰, 스마트폰, 갤럭시탭등의 케이스와 이어폰, 충전기, 케이블등 악세서리와 노트북 가방, 파우치등 엄청나게 많은 악세서리도 준비가 되어 있으니 시간 되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물론 이벤트기간중인 4월에 방문하시면 뭐라도 손에 들고 올 수 있지 싶네요. 위에서 알려 드렸지만 멤버쉽카드를 만들면 치약 세트를 주더라고요.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 딜라이트샵은 규모가 상당히 큽니다. 족히 300평은 되지 않을까 싶은데 그런데 주변에 상가들이 있긴 하나 딜라이트샵 내부에 편의 시설이 좀 부족해 보입니다. 길다란 가운데 통로쯤에 의자좀 두고 커피나 음료등을 즐기며 잠시 쉴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주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