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도미노 피자 50% 쿠폰 사용은 방문 포장 주문만 가능

글로벌 도미노피자 데이 이벤트로 오늘 하루 도미노 피자 50% 쿠폰 뿌리고 있네요. 도미노 피자 할인 쿠폰은 PC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니 일단 무조건 받아두세요. 도미노 피자 50% 쿠폰은 문자로 전송되고 사용은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도미노 피자 50% 쿠폰은 방문 포장 주문만 가능합니다. 매장에서 피자 맛나게 먹고 문자로 받은 도미노 피자 50% 쿠폰을 내밀면 할인 안해줘요~ 그리고 도미노 피자 50% 쿠폰 사용 기간이 12월 14일까지이니 그 안에 사용하면 되네요. 이날 접속 폭주로 지급 안된 도미노 피자 50% 할인 1월 16일 다시 진행되고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50% 할인 오늘만 반값 ‘ 글을 참고하세요.

도미노 피자 50% 할인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을 받으려면 PC로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로 가면 됩니다. 우선 도미노 피자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을 눌러 팬이 되어야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을 문자로 받은 후 좋아요는 취소를 눌러도 되고요, 먹튀~


국가 선택

한국 외의 국가에서도 도미노 피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고요. 일단 한국에서는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한국을 선택 하고 쿠폰 받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 받기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은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이라고 딱 명시되어 있으니 사용 시 주의하시고요. 쿠폰 받기 버튼을 누르고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 문자 전송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쿠폰을 받으면 됩니다.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 사용 기간은 6일 ~ 14일까지이고 8일과 9일에는 사용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 회원 가입이 안되어 있으면 사용을 못하네요. 왜? 저도 모르겠군요. 오늘 나눠주고 있는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 사용 시 유의 사항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1. 온라인 가입 회원에 한해서만 할인 쿠폰 사용 가능 (비회원일 경우 회원 가입 후 사용 가능)

2.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 (오프라인 및 스마트폰 어플 사용 불가)

3. 방문 포장에 한해 50% 할인 적용 가능 (배달 주문 불가)

4. 1쿠폰 당 피자 1판에 50% 할인 적용 (쿠폰 1장으로 1판 이상 할인 적용 불가)

   * 한 주문에 여러 개의 피자를 담았을 경우 이용 불가

   * 장바구니에 피자 한 개가 담겨 있어야 할인 적용 가능

5. 여타 제휴 및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 할인 불가 (제휴 할인, 세트 할인, 쿠폰,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 베스트샘플러 등)

   * 단 <엠틱> 청구차감 프로모션의 경우 중복 적용 가능

6. 익일 예약 주문 불가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 접속 불가

언제나 그렇듯 페이스북으로 이벤트를 할 경우 사람이 몰리면 이렇게 뻗어 버립니다. 그리고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 사칭 사이트가 있습니다.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 사칭 사이트 주의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 사칭 사이트

도미노 피자 할인 쿠폰 사칭 사이트에 이름과 전화 번호 입력하면 오늘 이후 스팸 문자와 전화가 엄청나게 갈터이니 절대 사칭 사이트에 전화 번호 입력하시면 안됩니다. 끝~

도미노 피자 50% 할인 쿠폰(12월 6일 단 하루만 발급) :

https://www.facebook.com/dominostory/app_112849958877514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