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경품 득템을 위한 이벤트 정보 어플 이벤토리

참 좋은 세상입니다. 이벤트 정보만 모아 놓은 어플이 있습니다. 이벤토리 어플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으로 이벤트 참여도 하고 경품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토리는 이벤트 포털 앱으로, 365일 동안 다양한 이벤트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경품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로 이벤트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이벤트 일일이 귀찮게 찾아 다니지 말고 한꺼번에 응모를 할 수 있으니 공짜 경품 득템하기에는 괜찮은 어플인 듯 합니다. 물론 운이 따라줘야 하겠지만요. 아이폰 어플과 안드로이드 어플 모두 있다고 하니 스마트폰 사용하신다면 득템을 위해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벤트 정보 어플 이벤토리


이벤트로 실시간 이벤트

아이폰을 iOS5로 업그레이드도 했고하여 아이폰에 설치하고 살펴봤습니다. 살펴보니 이벤토리 응모는 하나의 스마트폰에서 한 번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갤럭시S2에도 설치하고 응모해봤습니다. 두번의 기회가 생기니까요. 이벤토리는 쉽고 빠르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재미있는 이미지, 퀴즈, 설문, 웹툰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벤토리 런칭 기념 이벤트

이벤트 경품이 뭐가 있는지 한번 살펴봤습니다. 400만원 상당의 샤넬백(램스킨2.55)을 경품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저는 피자헛 리치골드 더블바비큐 피자가 현실적으로 확율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조그마한 가방이 얼마나 좋은건지 왜 이렇게 비싼건지 남자인 저는 잘 이해가 안되는데 뭐 여튼 이벤토리 앱 런칭 기념으로 이벤트 경품으로 무려 400만원짜리 샤넬 가방을 준다니 여성분들이 많이 응모하지 싶네요. 당첨자 발표가 25일까지 이니 득템을 원하신다면 서두르셔야 하겠네요.


이벤토리 초기 설정 및 경품 수령지 설정

이벤토리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세팅에서 휴대전화번호와 아이디, 성별 등을 입력해야 하고요. 경품수령을 위해서 주소도 입력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폰도 UI는 다르지만 마찬가지 설정을 해야하고요.


문제의 정답을 맞추면 응모 가능

이벤토리 런칭 기념 이벤트로 400만원 상당의 샤넬 가방을 준다고 하니 혹시나 싶어 갤럭시S2로 응모를 해봤습니다. 문제는 한글을 읽을 수 있으면 맞출 수 있는 수준이고요. 이벤트 신청을 하였으니 이제 경품 당첨 발표일에 당첨이 되길 기대해 봐야겠네요.


이벤트 목록 및 응모 내역

상단 메뉴 Factory에서는 이벤트 내역을 살펴볼 수 있고요. 참여한 이벤트는 참여완료로 표기 됩니다. Story에서는 응모내역과 당첨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데 당첨내역이 없어 보여줄 내용이 없네요.


이벤토리 이벤트 응모 결과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를 주는 이벤토리 런칭 기념 이벤트는 응모를 하면 바로 당첨 결과를 알려줍니다. 운도 없지 1011명이나 준다는데 꽝이 나와버렸네요.


이벤토리 팩토리

이벤토리에는 실시간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었지만 운이 안따라 주네요. 응모기회는 스마트폰 한대에 한번이라 하니, 주변에 다른 사람 스마트폰을 빌려서 슬쩍 응모해봐야겠네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