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MS)가 올 가을 10월 출시될 윈도우7을 패밀리 패키지 가격으로 구입할 경우 20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한다고 합니다.
MS가 윈도7 패밀리 패키지의 가격을 149달러로 책정했다고 합니다. 패밀리 패키지는 3대의 PC까지 홈프리미엄 에디션을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가정 내 홈 네트워크 내에서 음악·사진 등의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홈 그룹 기능 등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7 할인 혜택 한국 제외
하지만 얼마 전의 윈도우7 특별 할인 패키지 예약 판매 에서도 한국은 제외되었고, 이번 패밀리 패키지 할인도 한국의 경우는 해당 사항이 없다고 하네요. MS가 이번에도 한국 소비자들을 실망 시키지 않고 바가지를 씌워 주려는 생각인 듯 합니다. 한국은 MS의 봉이죠.
별다른 대책이 없어 불매 운동을 할 수도 없고 인터넷 익스플로러(IE) 없이는 금융 서비스나 쇼핑몰을 이용 할 수도 없으니 판매 가격에 구입을 하거나 어둠의 경로에서 사용하거나 둘 중 한 가지를 선택해야겠죠.
내년쯤 정품 윈도우7 을 구입하려는 계획이었는데요. EU 국가에서 판매 가격을 보면 이것보다는 더 비싸게 판매를 할테니 제길슨 +_+
윈도우 7 홈 프리미엄의 119.99유로/ 168.66달러
윈도우 7 프로페셔널은 285유로/ 400.60달러
윈도우 7 얼티미트 에디션 299유로로/ 420.27달러
마이크로소프트(MS)는 온라인에서 10분 만에 상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윈도7애니타임업그레이드(WAU)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윈도우7 OEM SLP Master Product Key 유출 사건에 대해서는 레노보에서 유출된 OEM 마스터 키를 블랙리스트에 등록하고 해당 유출된 키를 사용할 경우 윈도7의 경우 경고문과 함께 보안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하도록 조치를 취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MS는 윈도우 7 초기 베타 테스터들에게 얼티미트 버전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