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로 온라인 게임으로 등장하는 드래곤볼 온라인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요즘 애들도 드래곤 볼을 봤는지 인기가 좋군요. 드래곤 볼은 예전 제가 학교 다닐 때 유명하던 만화인데요. 아직도 인기가 여전한가 봅니다.
할 줄 아는 오락이라곤 몇 가지 안되는데요. 그나마 좀 오래 해서 잘 하는 건 스타크래프트인데 이건 뭐 요즘 심심할 때 마다 몇 판 해보면 처참한 수준으로 얻어 터지니… 스타맵핵이라도 구해서 깔고 해야지 이거 승질 나서 못하겠더라고요. 에혀~
드래곤볼 온라인 게임
하여튼 이번 CJ인터넷 넷마블에서 서비스 오픈 예정인 드래곤볼 온라인 1차 프리미엄 테스트를 모집한다고 하던데 응모자 중 30대들이 큰 비중을 차지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저 같은 사람이 한둘이 아니었나 봅니다. 역시 익숙한 캐릭터가 나와줘야 재미가 좀 있죠.
넥슨 드레곤볼 온라인 1차 프리미엄 테스터 모집은 아래의 링크 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https://dbo.netmarble.net/news/notice/BbsContentView.asp?seq=31519
함께 공개된 플레이 동영상을 보니 살짝 재미가 있을 것도 같네요. 만화책에서 보던 퍽퍼거걱! 퍼엉! 파팍팍!! 퍽퍽!! 등의 표현이 아주 웃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