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결혼상대는 유학생 박재관
“신애(27)는 28일 오후 1시 서울 광진구 W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2살 연상인 박재관 씨와 화촉을 밝혔다. 신애결혼 상대 박재관 씨는 올 초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졌다. 신애결혼 상대 박재관 씨는 국내에서 대학을 마친 후 미국 시애틀에서 4년간 유학했다. 남편의 사정상 신혼여행은 제주도로 떠날 예정이다. 신접살림은 방배동에 차린다.”
“주례는 선배 탤런트인 이덕화가 맡았다. 이덕화는 “나를 버리고 너를 선택했다. 삶의 주체는 이제 내가 아니라 너고 우리다”라며
반려자의 역할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두 사람의 행복을 기원하겠다”며 주례사를 끝맺었다.
화이트 튜브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머메이드라인으로 글래머러스한 그의 몸매가 부각됐다. 신애결혼식 드레스는 김희선, 손태영 등이 결혼식 때 입은 것으로 유명한 림 아크라 바이 루나 드미엘레 것이었다.
신애결혼식은 1,2부로 나눠서 치러졌다. 1시에 열린 1부는 가족식으로 열렸다. 양가가족 250여명만을 초대해 경건하게 진행됐다. 오후 6시 같은 장소에서 예정된 2부 피로연에서는 동료연예인을 비롯해 친구들이 참석했다.”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할때 알렉스랑 뭔가 인연이 생기나 싶었었는데.. 연기자는 연기자인가 보네~ 신애 결혼상대 박재관씨는 키가 크니 보기나 좋네~~ 알렉스는 너무 작아서 신애하고는 안어울리기는 했지. 신애 결혼식 때문에 살을 많이 뺀 것 같은데 조명 때문이가… 올해 초에 만나서 연애를 시작했다는데 결혼을 상당히 급하게 하는 것이~~ 7개월후에 뉴스가 하나 나오지 않을라나 싶기도 하고..
림 아크라 바이 루나 드미엘레 읽기도 힘든 이드레스는 몇 천만원은 기본일텐데 검색을 해봐도 가격이 안 나오고 궁금해 죽것다.. 신애 결혼식도 올렸으니 이제 잘사는 일만 남았구나. 신애 결혼 상대 박재관 여러 총각 울리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