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7229 pre RTM 과 몇가지 소식

윈도우7 7229 pre RTM 과 몇가지 소식

윈도우7 7229 pre-RTM  으로 메인OS 바꿔버렸습니다. 윈도우XP SP3 사용중이였는데 사용 중인 파이어폭스 멈춤 현상을 해결 못해서 포멧하고 설치해야 해서 날잡아 하드파티션 싹밀어버리고 새로 설치해버렸습니다.

좀더 기다렸다 메인으로 바꾸려 했는데 이번에 유출된 7229빌드버전에 OEM 찍혀 있어서 눈뒤집고 바로 작업해버렸네요..

7229.0.090604-1901_x86fre_client_en-us_OEM_Ultimate-GRMCULFREO_EN_DVD.iso

그런데 여전히 파이어폭스 멈춤현상이 계속 된다는거.. 조낸 짜증.. 하드디스크가 이상하게 맛탱이가 가버렸는지 다른 작업하거나 다른 브라우저는 다 멀쩡한데.. 이벤트나 뭐 없나 찾아봐서 응모하고 없으면 생돈 들려야 할듯…

 

파티션 밀고 포멧하고 윈도우 7 pre-RTM 7229 설치하고 한글언어팩설치하고 기타 프로그램 몇개 설치하는데 시간 엄청나게 걸렸다는거~~ 파이어폭스 3.5 Preview (Beta 99) 무설치로 바꾸고 에어로 글래스 확장기능 찾아서 설치하고 전부 투명으로 했더니 이쁘장한게 상당히 맘에 드네요.

태연이나 좀더 이쁘거나 섹시한 여배우 사진좀 구해서 살포시 배경으로 도배좀 해줘야 겠네요. 점수가 5.2점 나왔으니 뭐 급하게 업그레이드 해줄건 없지만 1기가 램하나 + 하드디스크 교체, 업그레이드 해야겠네요.

누구 램이나 하드디스크 남는분 있으시면 이메일로 좀 보내주세요 +_+ 하드디스크 보내주시면 하드 하나 보내드립니다. 조스바… …


윈도우7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7 최신 뉴스와 소문들중

“윈도우 7이 유럽에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E)가 빠진채로 출시될 예정이다.”
유럽에서의 반독점 규제와 관련된 소송등의 문제때문에 그런것같네요.

“우리나라 마이크로소프트(MS)의 운용체계(OS) 사용자들은 윈도7 홈베이직 버전을 사용할 수 없게 될 전망이다.
홈베이직 버전은 가정에서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핵심 기능만을 모아 놓은 운용체계(OS)로 윈도 비스타의 경우 홈베이직
버전이 홈프리미엄보다 4∼5만원 정도 저렴하다. 대신 한국MS는 윈도7 홈프리미엄 버전을 윈도 비스타 홈프리미엄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내놓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MS가 윈도7 홈베이직 버전을 이머징 마켓 전용 제품으로 내놓을 예정이어서 한국 시장에서는 판매되지 않을 것이라고 9일 밝혔다.”

 

“윈도우 7 업그레이드 사전 판매가 오는 6월 26일부터 개시되며 그 가격은 최저 49.99달러라는 내용의 베스트바이 내부 문서가 공개됐다는 소식이다.
”  – IDG – [예전RSS 무단도용문제도 있고해서 링크표시없음]

윈도우 7 홈 프리미엄(49.99달러) 윈도우 7 프로페셔널(99.99달러)을 26일부터 사전판매할 것이라는 내용이 기록된 문서가 공개되었지만 한국은 윈도우 가격이 가장높게
판매되는 나라중 하나이죠.

이제 얼마 곧 판매가 … … 코밍순~~~~~~~ +_+


윈도우7 박스아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