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맥스폰 와이파이 사용 가능한 OZ웹서비스로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 이용하기

OZ웹서비스로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 이용하기

통합LG텔레콤(LGT)에서 모바일 인터넷 오즈를 통하여 국내 프로야구를 휴대폰으로 실시간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최근 선보인 맥스도 당연히 국내 프로야구를 맥스 폰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생중계 서비스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맥스 폰 뿐만 아니라 통합LG텔레콤 가입자들은 휴대폰으로 2010 프로야구 정규리그 경기와 포스트시즌까지 모든 국내 프로야구의 경기를 생중계 동영상으로 서비스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모바일 인터넷
OZ에서 찾아 보면 프로야구 LIVE 생중계보기를 통해서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


맥스폰

오늘에서야 알았는데 28일 서울 잠실 주경기장 야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에 소녀시대가 축하공연을 왔다고 하네요. 태연이 애국가를 부르고 서현이 시구 던지고 윤아가 시타를 했다고 하더군요.

오즈 웹 서비스로 2010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 이용하기


맥스폰
오즈웹 접속

맥스폰
프로야구 LIVE 생중계보기

맥스 하단의 독메뉴에서 OZ WEB(OZ라이프24) 접속하시고 -> 프로야구 LIVE 생중계보기(2010 프로야구 생중계)로 들어가시면 OZ웹서비스로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맥스폰
프로야구 동영상

맥스폰
프로야구 생방송 경기일정

맥스폰
프로야구 팀순위

맥스폰
프로야구 생방송 경기일정

프로야구 생중계외에도 하이라이트 동영상과  경기일정, 팀순위, 기록실에서 프로야구와 관련된 정보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오늘 보니 6시30분 부터 동시에 4경기 일정이 잡혀있네요. 4경기 돌려가면서 보시면 재미가 솔솔하겠네요. LGT에 의하면 OZ 웹서핑이 가능한 휴대폰은 36종이라고 합니다. 2010 프로야구 생중계 페이지 하단에 보면 “데이타 요금제(1GB) 가입시 약 12시간 가량의 프로야구 경기 시청이 가능하며 미가입시 1분당 540원의 데이타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라고 명시가 되어 있으니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오즈 1GB 데이타요금은 월 6천원으로 상당히 저렴하니 2010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반드시 가입을 하시는게 좋겠지요.


맥스폰

맥스가 출시되면서 함께 선보인 오즈앱에 관심이 많아 오즈앱의 어플들만 살펴보다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가 된다는 소식을 듣고
‘2010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맥스의 OZ웹서비스를 접속하는 순간 이것이 무엇이냐 와이파이(WI-Fi) 접속이 되네요. 맥스폰은 오즈 웹서비스를 통하여 2010 프로야구 생중계를 보면 공짜란 얘기가 되는것으로 보입니다.


맥스폰

맥스폰

맥스폰

맥스폰

맥스를 통해 오즈 웹서비스에 접속하면 와이파이(WI-Fi) 접속이 되는것이니 OZ라이프24의 69개 서비스도 모두 데이타 통화료 없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얘기가 되는것 같습니다. 지난 글에서 오즈앱에서 제공되는 어플을 이용하면 접속시 와이파이(WI-Fi) 접속이 불가능하고 3G망 접속이 된다고 불평을 늘어놨었는데 오즈웹 서비스를 이용하면 뭐 아무런 문제없이 편안하게 와이파이(WI-Fi) 접속을 하시고 이용을 하시면 될것 같네요. 와이파이(WI-Fi) 접속이니 물론 공짜로 이용이 가능한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맥스폰의 와이파이(WI-Fi)를 해지하고 오즈웹에 접속을 해보았더니 3G접속이라는 문구가 분명히 뜨니 맥스폰 사용자 분들은 오즈웹 접속시 잘 확인을 하시고 사용을 하시면 더욱 풍족하게 활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이제 맥스폰 사용자분들은 3G망으로 언제 어디에서든지 2010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를 이용할수도 있고 와이파이(WI-Fi) 이용이 가능하니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면 데이타 사용요금을 절약할수 있어 프로야구 팬들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인것 같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