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애플 아이폰4 4.01 아이패드 3.2.1 탈옥툴 공개

애플의 새로운 iOS4도 이제 탈옥이 자유로워 졌는가 봅니다. 애플 아이폰,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 등의 iOS 4 버전이 탈옥이 가능하다는 소식은 외국 사이트에서 많이 접했는데요. iOS 4 버전도 탈옥이 가능한 탈옥(JailBreak) 툴이 공개 되었습니다. 최근 출시된 애플 아이폰4를 비롯하여 아이팟 터치와 아이패드도 탈옥이 가능하며 최근 업데이트 된 iOS 4.01 버전도 탈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더욱 신기하고 놀라운 것은 별도의 탈옥툴을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즉시 탈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간단히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Slide to Jailbreak를 스윽 오른쪽으로 밀어주면 즉시 탈옥이 된다고 하네요. 진리는 순정이라 생각을 하기 때문에 직접 아이폰을 탈옥해보지는 않았네요. 애플에서는 당연히 이 탈옥툴을 막기 위해 또다시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폰4 4.01 아이패드 3.2.1 탈옥툴 공개


아이폰 탈옥

사이트 접속 후 보시는 바와 같이 Slide to Jailbreak 스윽 오른쪽으로 밀면 아이폰4 ,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등의 탈옥이 된다고 합니다. 아이폰3GS 인데 실수로 스윽 밀어 버려 탈옥이 될까 두려워 바로 종료를 시켰네요.


아이패드 탈옥

그리고 저도 이제 아이패드가 생겼으니 쓸만한 정보가 생기면 소개를 드려보겠습니다. 뭐 여튼 아이패드로 접속해보니 아이폰3GS와 마찬가지로 탈옥을 할 수 있는 Slide to Jailbreak… 외국 사이트들의 정보에 의하면 최신 아이패드 3.2.1과 아이폰4 4.0.1 도 탈옥이 된다고 합니다. 선택과 책임은 개인의 몫이니 알아서들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실수로라도 밀어주시고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이 탈옥이 되었다고 저한테 뭐라 하시면 절대 책임 지지 않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의 탈옥을 원치 않는 분들은 해상 사이트는 근처에도 가지 않는 것이 좋지 싶네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선택과 책임은 개인의 몫이니 알아서들 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jailbreakme.co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