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배포중이던 모든파일의 배포를 중단합니다.[제로보드]

모든파일의 배포를 중단합니다

현재 티스토리 게시물에서 제로보드4 와 제로보드XE 등 제작,수정을 하여 배포중이던 모든자료들과 기타 제작,수정 하여 배포중이던 파일들 모두 배포를 중단합니다.


다운로드

별도의 개인 계정에서 파일관리를 하며 티스토리로 자료가 다운로드 되었던것인데요. 다운로드 파일관리를 하던 계정을 갈아엎고 다른 용도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모든게시물의 수정에 너무 많은 시간이 예상되어서 삭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파일의 삭제로 의미가 없어진 게시물이나 카테고리도 삭제,변경 예정입니다. 이와동시에 스킨의 변경작업과 몇가지 테스트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오늘하루 게시물이 재발행되거나 삭제가 되어 혼란스럽고 이용에 불편하시더라도 이해좀 부탁드립니다. 오늘중으로 작업을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

—————–

스킨변경이 완료되었습니다. 부족한 부분이나 문제생기는곳은 사용하면서 하나하나 수정할 예정이고요. 파일의 삭제된 게시물들은 비공개전환후 하나하나 재활용할 예정입니다.

첨부파일이 다운안되는 게시물이나 스킨의 문제점이 발견되면 알려주시길 부탁좀 드립니다.

—————

무슨 오해가 있으신것 같아서 알려드리는데요. 제로보드4스킨들 가끔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PHP 다까먹어서 이젠 답변도 못드리고 배포중인것들 유지관리도 힘들고.. XE스킨등은 현재버전에서는 사용도 못하고 현재버전에 맞게 수정해야 하는데.. 다른작업 할것이 있고 계정이 남아 있는게 하나뿐이 없어서 밀어버린거에요. 다른작업이란게 XE로 뻘짓거리좀 해볼라고 해서요. 어차피 XE로 하는일이라 스킨도 몇가지는 만들거나 기존에 배포중인거 수정해야 할텐데 그때 그걸로 다시공유 해드리려고요. 버전마다  방식이 약간씩 달라서 각버전사용중이신분들께 답변드리기 어렵고해서.. ㅎㅎ

지금보니 제목이 모든파일… 제로보드에 관련된 모든 스킨과 파일을 말하는건데 잘못적었네요. 제로보드의 스킨과 파일이 있던 모든게시물은 비공개로 변경했고요. 혹시 시간이 나서 최신버전으로 수정되면 다시 재활용하던가 할 생각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