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인텔 샌디브릿지 가격 정보
10일 아주 반가운 소식이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발표회’ 초대 메일로 하나 날아왔습니다. 메일을 보니 인텔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샌디브릿지 광고모델로 소녀시대가 활동을 하는가 봅니다. 어렵고 난해했던 CPU 광고 모델로 소녀시대가 활동을 하게 되었다니 개인적으로 무척 반가운 소식이네요. 국내 기업들이야 자사 제품의 광고모델로 유명 연예인을 내세워 홍보를 하고 있지만 인텔은 기술력을 중심으로 심플한 브랜드 광고를 하고 있었는데 의외로 이번 샌디브릿지 CPU는 소녀시대를 내세워 홍보를 하네요.
작년말에 한해를 마무리 하는 ‘인텔 게임인’ 모임 자리에 참석을 하였을때 인텔 코리아 관계자분들이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발표회에 “초대 가수로 누가 나왔으면 좋겠냐?”고 물으셨었는데 저야 당연히 소녀시대가 나왔으면 좋겠고 특히 소녀시대 태연을 좋아 한다고 했었는데 이미 그당시 결정이 된 상태였는가 봅니다.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 광고모델 소녀시대
“컴퓨팅 기술 전문기업 인텔이 인기그룹 소녀시대와 함께 한국과 아시아 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1월 10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갬페인은 인텔이 새로 선보인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의 출시에 맞춰 진행되는 것으로, 소녀시대의 세련되고 뛰어난 비주얼 이미지와 인텔의 새로운 제품의 특성이 잘 융합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 베타뉴스 : “인텔 ‘스마트·비주얼’ 기술, 소녀시대가 함께 한다!” 중 발췌
관련 기사를 보니 소녀시대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지역의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샌디브릿지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샌디브릿지 출시에 맞춰 한국과 아시아 지역에서 광고 활동을 시작하는 소녀시대는 국내에서는 18일에 뮤직비디오를 볼 수 있을듯 하고요. 18일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발표회에서 공연도 한다고 하네요. 임요환과 남궁연도 출연 한다고 하나 소녀시대가 공연을 한다는데 남자들은 눈에 들어올리 없지요.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발표회는 신청페이지에서 13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발표회 신청 페이지 :
https://intel.event.co.kr
이제 조만간 인터넷은 물로 용산등 매장에 소녀시대 포스터로 도배가 되겠군요. 소녀시대 맴버들의 블로마이드를 주문하고 굽네치킨을 덤으로 받아 드시던 분들, 이제 또다른 소녀시대 브로마이드를 주문하고 샌디브릿지를 덤으로 받을수 있게 될지도 모르겠군요. @_@;;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 샌디브릿지 가격 / 정보
샌드브릿지 가격정보 입니다. 1세대 코어 프로세스와 동일 하지만 HT 를 지원하며 8MB 의 L3 캐시 듀얼채널 DDR3 메모리 컨트롤러를 내장하여 샌디브릿지의 성능이 크게 향상이 되었습니다. 기존의 LGA1156 CPU 소켓이 LGA1155 로 변경되어 호환이 되지 않고요. 샌디브릿지 CPU는 P67 , H67 칩셋의 메인보드가 지원되고 메모리는 DDR3 사용이 가능하고 오버클러킹은 K 시리즈만 가능 합니다.
샌디브릿지는 CPU 코어와 그래픽코어가 완전 통합이 되어 기존의 클락데일에 비해 성능과 전력 소모량이 크게 개선이 되었습니다. CPU 코어와 그래픽코어 완전 통합으로 보다 빠른 그래픽 작업이 가능해져 어중간한 VGA는 별도로 추가할 필요가 없어졌고요.
1세대 코어 프로세스는 메인보드에서 극히 일부나 추가로 S-ATA3 와 USB 3.0 를 지원하였지만 P67, H67 칩셋부터는 S-ATA3 , USB 3.0 이 기본 제공 되고, 3TB 이상의 고용량 하드디스크 인식이 크게 개선이 되어 S-ATA3 전송속도 600MB/sec 로 보다 빠르게 대용량 작업이 용이해졌습니다.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 샌디브릿지 광고 동영상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 샌디브릿지 ‘The Chase Film’ 광고 동영상은 인텔 유뷰트 채널(https://www.youtube.com/user/channelintel)에 1월 4일 올라온 것으로 몇일 전쯤 보게 되었는데 아주 멋지게 잘 만들었네요.
인텔은 어렵고 난해했던 CPU의 광고 모델로 소녀시대를 선택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에게 한 발짝 다가선 모습은 아주 훌륭한 선택이 아닌가 싶네요. 소녀시대 브로마이드를 샀더니 샌디브릿지 CPU를 덤(?)으로 주는 대인배 인텔이 되려는지 한번 지켜 보겠습니다. 샌디브릿지 소녀시대 스페셜 에디션도 출시가 되려는지 두눈 부릅뜨고 지켜 보겠습니다.
* 혹시 설마 경쟁사 AMD가 아이유를 광고 모델로 선택한다면 대박 CPU 전쟁이 한국에서 벌어질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