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케이스 어떤 형태의 제품을 사용하시나요? 플립 커버나 범퍼 형태의 케이스는 심플하고 깔끔해서 좋긴 하지만 활용적인 부분에서는 좀 뒤쳐질 수 밖에 없지요. 개인적으로는 다이어리 형태의 갤럭시S3 케이스가 활용성이 좋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그에 못지 않은 독특한 형태의 케이스가 있어 소개를 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갤럭시S3 케이스는 벨킨 이지핏 플러스 암밴드(EaseFit Plus Armband)로 팔뚝에 차는 케이스 입니다.
목차
벨킨 스마트폰 암밴드
벨킨 광고 이미지를 보니 이이폰을 꼽은 여자 사람이 팔뚝에 찬 암밴드 안에 갤럭시S3를 넣고 달리고 있었습니다. 광고처럼 벨킨 암밴드는 팔뚝에 차는 케이스로 조깅이나 자전거, 등산 등의 운동을 할 때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니 야외 활동을 하거나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겠고요.
벨킨 이지핏 플러스 암밴드(EaseFit Plus Armband)입니다. 벨킨 서라운드 케이스의 포장과 같은 포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박스 좌측에 갤럭시S3라고 적혀 있는데 LTE와 3G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갤럭시S3보다 크기가 작은 스마트폰이나 MP3 등은 모두 넣을 수 있습니다. 색상은 보라색과 파란색 2가지가 있고요.
벨킨 이지핏 플러스 암밴드 크기는 이만합니다. 투명한 비닐로 된 부분이 갤럭시S3 크기 보다 조금 더 넓다고 보시면 되겠고요.
얼핏 보면 열쇠 모양과 비슷한 형태로 생겼고 찍찍이라 부르는 벨크로가 길게 붙어 있습니다.
벨킨 이지핏 플러스 암밴드 중앙은 두툼하니 튼튼한 투명 비닐로 되어 있고 주변의 파란색과 회색은 고무 느낌이 있는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고무인지 비닐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커피숍에서 개봉기 사진을 찍다 비가 그쳐 뒷 동산에 올라 계단과 나무 등에 놓고 사진을 찍었는데 방수는 잘 되어 보입니다.
갤럭시S3 케이스 벨킨 이지핏 플러스 암밴드는 열쇠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과 갤럭시S3를 넣을 수 있는 수납 공간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라이터는 힘을 좀 쓰면 억지로 밀어 넣을 수 있어요.
갤럭시S3를 넣는 수납 공간의 입구입니다. 종이는 필요 없으니 빼서 버리시면 되고요.
수납 공간의 입구는 파란색, 검정색, 흰색의 천이 3중으로 되어 있습니다. 케이스라고 하기에는 좀 마감이… 셀 수 있어요. 오바로크 등의 재봉질로 마감을 하지 않은 이유는 안쪽 면이 팔뚝에 밀착되는 부분이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이해는 가지만 전체적으로 이렇게 마감이 되어 있으니 오래 사용하거나 다소 거친 산을 타고 나면 실밥이 풀리는 현상이 생기지 않을까 싶어요.
갤럭시S3 케이스 벨킨 이지핏 플러스 암밴드는 안쪽의 천은 피부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최소한의 마감을 했지 싶습니다. 그리고 겉의 재질이 고무 재질이라 바깥쪽으로 박음질 마감을 하지 못한 이유도 있지 싶고요. 고무나 비닐 등의 재질은 박음질을 많이 하면 오해려 쉽게 망가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단 한번의 박음질로 튼튼하게 해주는 것이 좋고요. 박음질은 한방에 튼튼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팔뚝을 감싸게 되는 부분입니다. 안쪽은 전부 부드러운 천으로 되어 있습니다. 나무 계단과 나무에 걸쳐 놓고 사진을 찍고 그랬는데 물을 잘 먹고 때도 잘 탑니다. 고무와 천으로 된 재질이니 세탁을 해도 큰 문제는 없을 듯 하고요.
팔뚝에 맞게 길이를 조정하고 단단하게 조이기 위해 힘을 받는 부분은 바깥쪽과는 다르게 튼튼하게 마감이 되어 있습니다.
벨킨 암밴드는 이렇게 넣고 팔뚝에 차고 주~욱 당겨서 찍찍이로 붙여 고정할 수 있습니다.
벨킨 암밴드를 팔뚝에 차면 대략 이런 형태가 되겠지요.
옆에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비가 다 그친 줄 알았는데 비가 다시 오기 시작해서… 막샷
벨킨 암밴드에 갤럭시S3를 넣은 모습입니다. 중앙의 투명 비닐과 갤럭시S3 크기가 거의 딱 들어맞습니다. 비닐이라 빛이 좀 비치지만 터치도 되고 잘 보입니다.
갤럭시S3를 넣으면 안쪽은 이렇게 불룩해집니다. 약간의 탄성이 있어 앞쪽으로 밀려나긴 하겠지만 그 보다는 수납 공간이 너무 타이트하지 않나 싶네요. 쓰다 보면 조금 늘어나서 여유가 생길 가능성도 있지만 처음에는 갤럭시S3를 넣고 빼낼때 상당히 뻑뻑하네요.
하늘이 어둑해지고 비가 막 쏟아지기 시작해서 철수하면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팔뚝에 차면 이런 모습입니다. 조깅을 하면서 이어폰을 꼽고 음악을 들을 수 있고 두 손이 자유로우니 자전거를 탈 때에도 문제는 없습니다. 배낭을 메고 등산을 하거나 여행을 갈 때에도 좋은 동반자가 되어 줄 수 있습니다. 벨킨 암밴드 안쪽 마감에 대해서 불평을 좀 늘어놨었는데 오픈 마켓에서 가격을 검색해보고 불만이 80% 정도 사그라졌네요. 최저가 약 2만3천, 가성비로 보면 절대 나쁘지 않습니다. 2만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니 운동이나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세히 살펴 보세요.
벨킨 암밴드 블로그 나눔 이벤트
벨킨 이지핏 플러스 암밴드 팔뚝에 차고 운동을 하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지난번에는 벨킨 서라운드 케이스 나눔 이벤트를 했었는데 오늘은 벨킨 이지핏 플러스 암밴드 나눔 이벤트입니다. 해당 제품을 벨킨에서 지원 받았는데요. 필요하신 분들에게 나눠드리겠습니다. 파란색은 하나 뜯어서 땀 좀 발랐으니 제가 꿀꺽하고요. 벨킨 이지핏 플러스 암밴드 보라색 2개와 파란색 1개, 암밴드 3개와 지난번에 벨킨 갤럭시S3 LTE 서라운드 케이스 못 받으신 분들을 위해 7개를 나눠드리겠습니다.
응모 방법은 지난번과 비슷합니다. 이 글을 트위터에서 RT 혹은 페이스북으로 공유해 주시고 트위터에서 RT한 트윗과 페이스북에서 공유한 게시물의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응모가 됩니다. 27일 24시까지 댓글을 작성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7분을 선정하겠습니다. 이벤트 당첨자는 28일 발표하고 30일 배송하겠습니다. 이벤트 경품이 2가지이므로 중복 응모는 당연히 가능하고요. 물론 공유를 많이 해주시면 지난번 처럼 특별 선물이 있을 수 있어요. ^^
https://www.facebook.com/SmartStory/posts/519854054706824
지난번에 페이스북으로 응모하시는 분들의 경우 게시물 공개 설정 문제로 제가 확인이 불가능 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확인을 위해 이 글 하단과 좌측에 있는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은 필수로 눌러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지난번에 우체국 택배 착불이 2천500원 인줄 알고 착불로 보내 드린다고 했었는데 4500원이나 하더군요. 착불로 4,500원을 보내기엔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여 등기 우편으로 그냥 보내드렸습니다. 출혈이 상당히 컸어요. 이번에는 우체국 택배 착불 혹은 일반 우편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당첨되신 분들이 배송 방법을 선택하시고요. 등기 우편은 착불이 안되죠? 다시 자비로 등기 우편 보낼 가능성도 있지만 매우 희박하니 기대는 하지 마시고요.
트위터 페북 공유와 주소 확인을 못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간단하게 공유와 주소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 하단에 보면 마이피플, 트위터, 페이스북, 더보기 아이콘이 있습니다. 트위터를 누른 후 트윗하기를 누르면 트윗이 됩니다. 글 입력창 내용 앞에 알티를 넣어주면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을 제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앞쪽에 ‘갤럭시S3 케이스 나눠준데요 RT @lovedweb: … …’를 넣어 주면
갤럭시S3 케이스 나눠준데요 RT @lovedweb: 갤럭시S3 범퍼케이스, 벨킨 갤럭시S3 LTE 서라운드 케이스 & SNS 이벤트 https://bit.ly/PME1Uo
이렇게 트윗을 하면 제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공유도 비슷한 방법으로 페이스북 버튼을 누르고 글 입력창에 내용을 입력한 후 링크 공유를 하면 되고요. 페이스북 공유하시며 좌측과 하단의 좋아요 버튼도 눌러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공유한 게시물의 주소는 날짜, 위 그림으로 설명 드리면 7월 13일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가 열립니다. 날짜에 걸려 있는 링크나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주소를 복사하시고 댓글로 남겨 주시면 되고요. 트위터도 날짜 부분에서 해당 트윗의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벨킨 이지핏 플러스 암밴드 나눔 이벤트 내용을 요약하면
이벤트 마감일 : 2012년 8월 27일 24시
당첨자 발표일 : 2012년 8월 28일 18~20시
당첨자 인원 : 10명 (색상 랜덤)
경품 배송일 : 2012년 8월 30일 우체국 착불 or 일반 우편
돼지 꿈을 꾸셨거나 왠지 내가 이벤트에 당첨될 것 같으신 분들은 비밀 댓글로 배송지 주소(우편번호), 수취인 이름, 전화번호, 배송방법을 함께 남겨주셔도 됩니다. 추석 연휴 전이라 당첨자 발표 후 배송지 주소가 확인되신 분들은 29일 배송하겠습니다. 헐.. 어찌 달을 헷갈릴 수 있는 거죠?
당첨자 (댓글 작성자 이름 기준)
벨킨 암밴드
– 조윤경님 *
– 장재현님 *
– 길태진님
벨킨 서라운드 케이스
– 정상욱 *
– 손욱건 *
– 록록록
– 텟짱
– 갤녀
– 조영민
– jjmmacho
@ 김재현(지난 이벤트 당첨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 드립니다. 안타깝게 안되신 분들에게는 정말 죄송하게 되었고요. 앞으로도 가끔 블로그 나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그 때 다시 참여해주세요. 죄송합니다. (__)
당첨되신 분들 중 우측에 * 표시가 있는 분들은 배송지 정보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SNS 계정으로 모두 연락을 드리니 회신으로 배송지 정보를 주셔도 되고요.(배송지 주소(우편번호), 수취인 이름, 전화번호, 배송 방법)
지난번 이벤트 때 당첨이 되었으나 배송지 정보를 뒤늦게 주신 분도 이번 배송에 함께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