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아이폰5C 아이폰5S 예약판매 18일 시작
SKT가 애플 아이폰5C와 아이폰5S 예약판매를 시작합니다. 오늘 18일 오후 3시부터 T월드 다이렉트에서 선착순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SKT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지한 내용이니, 틀림없이 18일 오후부터 아이폰5C와 아이폰5S 예약판매, 사전예약 진행됩니다. 뭐 T월드 다이렉트가 다운되지만 않는다면 말이지요. 애플 아이폰의 인기가 예전 같지 않아 다운까지는 되지 않겠죠. T월드 다이렉트가 뭐하는 곳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스마트폰 인터넷 구매 T월드 다이렉트로 믿고 사자. 착한기변 라이트 가능, 휘닉스파크 스키시즌권 증정’ 글을 참고하시고요.
아이폰5C와 아이폰5S 국내출시일은 25일, 우리들은 이미 아이폰5S 출시일을 알고 있지요. 애플이 이미 공지를 했으니까요.
아이폰5C와 아이폰5S 가격과 조건은 아직 공개된 내용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미 나왔을 수도 있으나 이젠 별 관심이 없어서… 패스~ 국내에서도 아이폰5C보다는 5S가, 특히 아이폰5S 골드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을까 싶은데 선착순이니 뭐 물량이 부족할 일은 없겠습니다.
아이폰5C와 아이폰5S 예약판매, 사전예약 관련 일정과 대상, 방법 등은 T월드 다이렉트에 접속하면 팝업창으로 설명이 되어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시고요.
SKT 애플 아이폰5C와 아이폰5S 예약판매는 오늘 18일 오후 3시부터 T월드 다이렉트(https://tworlddirect.com/)에서 시작됩니다. 선착순 5,000대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달려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