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어디서 어떻게 받는 걸까?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팬택은 지난해 출시했던 베가 아이언에 무료로 시그니쳐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베가 아이언2에도 무료로 시그니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를 어디에서 받을 수 있고, 어떤 것들을 새길 수 있는지 알아 보기 위해 직접 발품을 팔아봤습니다.


팬택 서비스 센터

우선 베가 아이언2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시그니쳐 서비스의 핵심만 요약해서 설명하겠습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가 무엇이냐 하면, 구입한 베가 아이언2 테두리에 나만의 시그니쳐를 새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준비된 패턴이나 자신이 원하는 문구 등을 베가 아이언2의 테두리에 새겨 넣을 수 있습니다. 물론 베가 아이언2를 구입한 사람들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

시그니쳐 서비스는 팬택 지점 중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지점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팬택에서 운영하는 모든 AS 지점에서 시그니쳐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아니고, 시그니쳐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지점에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이마트 22개 지점에 시그니처 스튜디오가 입점하였다고 하니 쉽게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시그니쳐 스튜디오 운영 지점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지점 위치는 ‘전국 25개점 시그니처 스튜디오 오픈 안내(이마트 22개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택 서비스 센터 위치와 이마트 위치, 영업 시간 등의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무엇을 새길 수 있나?


시그니쳐 스튜디오


시그니쳐 서비스를 이용하면 베가 아이언2의 테두리에 자신이 원하는 문구나 패턴 등을 새겨 넣을 수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는 ‘시그니쳐 스튜디오’ 페이지에서 가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베가 아이언2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테두리에 각인할 패턴, 문구 등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겨 넣은 디자이너의 패턴, 이모티콘, 말풍선 등은 돋보기 기능을 이용하여 확대해서 살펴 볼 수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2 이벤트

베가 사이트에서 6월 13일까지 베가 아이언2를 경품으로 걸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시그니쳐 스튜디오를 체험해 본 후 이벤트에 응모하시면 되겠습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베가 아이언2에 있는 AppsPlay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시그니쳐 서비스 어플을 이용하면 시그니쳐 서비스를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쳐 스튜디오 체험도 해볼 수 있고, 각인할 문구도 미리 만들어 살펴 볼 수 있습니다. 만든 문구가 마음에 든다면 어플을 이용하여 바로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어플 내에 보면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지점 안내도 되어 있고, 방문할 날짜를 지정하여 예약도 할 수 있으니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는 신청서만 작성하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테두리에 새길 수 있는 문구, 패턴 등을 선택하고 시리얼 번호만 적어 넣으면 됩니다. 문구와 패턴이 새겨진 목업 단말기가 지점에 준비되어 있으니 살펴 보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쳐 서비스 그리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신청서 작성부터 각인 작업까지 대략 5분 정도면 되네요.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받을만할까?


베가 아이언2

보시면 아시겠지만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는 받을만합니다. 베가 아이언2의 테두리에 원하는 문구를 각인할 수 있으니 분실에 대비하여 전화 번호를 적어도 되겠고, 커플 인증 각인을 해도 되겠고, 명언이나 가훈, 좌우명, 목표 등을 새겨 놓고 매일 매일 보면 좋겠지요.


베가 아이언2 테두리 각인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는 나쁠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은 선택이고, 소비자가 직접 판단하는 것이니 말이죠. 시그니쳐 서비스가 필요치 않다면 받지 않아도 됩니다.


베가 아이언2 시그니쳐 서비스

다만 시그니쳐 서비스를 받으러 갈 때 베가 아이언2에 새겨 넣을 문구와 패턴 등은 심사숙고 하고 가야 합니다.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한 번 새겨진 것은 쉽게 지울 수 없으니까요. 그리고 시그니쳐 서비스를 받은 베가 아이언2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에 시그니쳐 서비스를 받기 전에는 구입한 베가 아이언2의 초기 불량 및 하자 유무를 꼼꼼하게 확인해 본 후 이용해야 합니다. 교환 및 환불은 구입 후 14일 이내만 가능하니 2주 후에 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2 시크릿 케이스 이벤트

마지막으로 베가 사이트에 보면 베가 아이언2 출시 기념 시크릿 케이스 제공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베가 아이언2를 구입한 사람들에게 시크릿 케이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6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나 선착순 30,000명만 받을 수 있으니 서두르셔야 합니다. ‘시크릿 케이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니 베가 아이언2를 구입한 사람들은 달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