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텍스트큐브 이사완료!!!

텍스트큐브로 이사 완료했습니다!!

아직 텍스트큐브가 베타 기간이라 그런지 티스토리 보다 좋은 것은 별로 없어 보이네요. 글 쓰는 에디터도 좀 후집니다. 태그 넣을 때 상당히 불편하고, 스킨도 몇 가지 없네요. 스킨 수정도 좀 이상하고 자바스크립트는 사용을 못하는 것 같네요. 베타 기간이니 꾹 참고 좋아지길 기다려야겠지만 좀 후지긴 후졌습니다. 슬슬 좋아지겠죠. 안 좋아지면 뭐.. 통계는 티스토리 보다 훨씬 많은 기능이 있어서 좋네요.

텍스트큐브


텍스트큐브

관리자 페이지에 네트워크라는 메뉴가 있고 관심 블로그를 등록하고 나를 등록한 블로그를 볼 수도 있고 등록된 블로그의 발행 글을 알려주는 기능도 있는 것 같네요. 아직 관심 블로그가 하나도 없지만요.

경품을 노리고 이사를 온 것이라 혹시라도 들러리가 되어 버리면 조낸 삐쳐서 다시 티스토리로 돌아가 버리는 수도 있음!!! 메타 블로그에 글이 제대로 발행 될지는 모르겠네요. 테스트했을 때는 믹시 실패, 다음뷰는 계정 수정이 안되었었는데요. 해결 되겠죠 뭐.

믹시는 여전히 글을 못 긁어가는군요.. 이쯤 되면 포기해야 하겠네요. 다음 검색의  이상한 점이 발견되었는데 좀 이해가 안됩니다. 티스토리에 사용하던 도메인을 넘겨 오고 다른 도메인을 티스토리에 연결을 했는데 다음 검색으로 살펴 보니 어제 새로 연결한 도메인으로 게시물이 검색 되어 나오네요. 새로 연결한 도메인은 검색, 블로그 등록을 하지 않은 도메인인데 아주 웃기네요. 좀 더 살펴 보고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킨의 자질구리한 것들 수정을 해야 하는데 조낸 귀찮아서 못하겠다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