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빙이 필요한 순간 동영상 공유 및 댓글 이벤트

티빙이 필요한 순간 동영상 공유 및 댓글 이벤트

이전에 ‘무료 실시간 TV 보기. 고화질 KBS 실시간 TV시청 방법‘ 글에서 티빙 어플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이 티빙 어플은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나 K팝스타 생방송을 놓쳤을 때도 이용했습니다. 그렇습니다, 티빙 어플은 침대에 누워서 TV 볼 때나, 놓친 드라마, TV 쇼, 영화 등을 볼 때 참 유용합니다.  이처럼 각자 티빙을 이용하면서, 티빙이 필요한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그렇습니다. 이 글은 무척 오랜만에 올리는 이벤트 정보 글입니다.


01 1 티빙이 필요한 순간 동영상 공유 및 댓글 이벤트

티빙에서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첫 번째 이벤트는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로 티빙이 필요한 순간 ‘티빙 모먼트’ 동영상 중 가장 공감되는 동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티빙 1000캐쉬를 줍니다. 공유만 하면 무조건 1인 1회 티빙 1000캐쉬를 지급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베스트 댓글 이벤트로 “도전 티, 필, 순”의 베스트 댓글로 선정되면 경품을 줍니다.

 

티빙이 필요한 순간 동영상 공유 이벤트


02 티빙이 필요한 순간 동영상 공유 및 댓글 이벤트

티빙이 필요한 순간 티빙모먼트 동영상은 인기스타편, 직장인편, 대학생편으로 각 6편씩 있습니다. 인기스타편은 슈퍼스타K 1박2일에서 4차원 매력을 보여주는 정준영, 오렌지 카라멜 리지 나나 레이나 동영상입니다.


03 티빙이 필요한 순간 동영상 공유 및 댓글 이벤트

정준영의 티빙이 필요한 순간 동영상은 집에서 TV보다가 일하러 나가야 될 때 입니다.


04 티빙이 필요한 순간 동영상 공유 및 댓글 이벤트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집에서 보던 TV 쇼를 이어볼 수 있습니다.


05 티빙이 필요한 순간 동영상 공유 및 댓글 이벤트

정준영처럼 심심할 때 침대에 누워서 티빙을 보며 즐길 수도 있겠지요.


06 티빙이 필요한 순간 동영상 공유 및 댓글 이벤트

오렌지카라멜 리지는 미용실에서 머리 하면서, 대기실에서 방송준비하면서 티빙어플을 보고 울고 웃으며 즐기는 순간을 보여줍니다.


07 티빙이 필요한 순간 동영상 공유 및 댓글 이벤트

오렌지 카라멜 나나는 손하나 까닥하기 싫을 때, 정말 리모콘 집을 기운도 없을 때 바로 옆에 있는 스마트폰으로 티빙을 보는 순간을 보여줍니다. 이와 같은 동영상 중에서 가장 공감되는 동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티빙 1000캐쉬를 줍니다.

 

티빙이 필요한 순간 베스트 댓글 이벤트


08 티빙이 필요한 순간 동영상 공유 및 댓글 이벤트

내게 티빙이 필요한 순간에 대한 댓글을 남기고 베스트 댓글에 선정이 되면 매주 3명에게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BTV5를 줍니다.


09 티빙이 필요한 순간 동영상 공유 및 댓글 이벤트

이번주의 티빙이 필요한 순간 베스트 댓글은 개봉하는 영화를 놓쳤을 때 티빙으로 영화 다시보기 하는 순간, 노총각이라 외로울 때, 티빙이 필요한 순간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항상 필요한 것 아니냐는 댓글이 꼽혔습니다. 가장 많은 공감을 받는 댓글이 경품을 차지하는 것이기에, 당연히 공감 댓글을 많이 남기면 당첨 확률 또한 올라갑니다. 티빙이 필요한 순간 공감 댓글 이벤트는 9월 15일까지이며, 티빙이 필요한 순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