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 티빙 3시간 무료 사용, 슈퍼스타k3 재방송 다시보기는 무료

티빙 3시간 무료 사용, 슈퍼스타k3 다시보기는 무료

슈퍼스타k3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네요. 잘 놀다 슈퍼스타k3 보러 간다고 사라져 버리는 사람까지 있고요. 슈퍼스타k3는 케이블 TV 엠넷(Mnet)에서 방송을 하기에 집에서 슈퍼스타k3(슈스케3)를 볼 수 없어, 방법이 없을까 찾아봤더니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더군요. 티빙 3시간 무료 사용권으로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도 가능하고 스마트폰 어플로도 볼 수 있고요. 슈퍼스타k3 재방송 다시보기는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전체 슈스케3 재방송을 보려면 결제가 필요하고, 클립으로 잘라 놓은 영상의 다시보기만 무료입니다.


슈퍼스타K

여하튼 이번주 금요일 슈스케3 여섯 번째 생방송 무대에서 최후의 두 팀을 결정하게 되니 그 긴장감 때문에 재미가 더욱 있지 싶네요. 방송 시간에 TV가 없거나 외부에 있어 시청이 힘든 분들은 미리 티빙 3시간 무료 사용을 이용하여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를 준비해 두세요. 혹시라도 본방사수를 못하신 분들은 슈퍼스타k3 재방송을 이용하셔도 되겠지요. 심사위원인 윤미래가 최근 발표한 신곡 좀 불러줬으면 싶은데, 결승 방송 때 불러주려는지 기대를 해봐야겠네요.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 티빙 3시간 무료 사용 방법


슈퍼스타K 3시간 무료 시청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를 하려면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결제를 해야 된다는 얘기이지요. 하지만 티빙 3시간 무료 사용권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를 이용하여 슈스케3를 볼 수 있습니다. 티빙 3시간 무료 사용권을 받기 위애서는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하니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해줍니다. https://www.tving.com 메인 페이지에서 스크롤 바를 내려 하단 우측의 3시간 무료 시청을 클릭합니다.


포인트 이벤트

3시간 맛보기 지급 완료

중간쯤에 있는 3시간 맛보기 신청 버튼을 눌른 후, SMS 수신정보 동의를 하면 티빙 3시간 무료 사용권이 지급됩니다. 한달에 한번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니 최대한 티빙 3시간 무료 사용권은 아껴 쓰셔야 하겠지요. 지갑이 좀 넉넉하시다면 포인트 결재를 하셔도 되겠고요. 하지만 저는 가난하므로 패스~~


티빙 슈퍼스타K

티빙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를 하다가 몇 시간이나 남았는지 살펴봤습니다. 티빙 3시간 무료 사용권의 사용 잔량은 상단 우측의 로그인 계정 옆의 버튼을 누르면 이용권 구매창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슈스케3가 재미있어 시간 가는줄 몰라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시간이 무척 빨리 가는 듯 하고요. 지난 슈스케3 방송에 무려 한시간 반이나 사용권을 소진해 버렸네요.


슈퍼스타k 실시간 보기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는 좌측에 영상이 우측에는 상세 정보가 출력되는 형태입니다. 영상과 상세정보 창 사이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영상을 넓게 볼 수 있습니다.


슈퍼스타k 실시간 보기

티빙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 중 댓글 작성도 가능하고요. 우측에는 하이라이트와 클립영상이 제공됩니다. 파란색의 프리 아이콘으로 표시된 영상은 무료이고, 유료는 표시가 되어 있네요.

 

티빙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 새창으로 보기 & 화면 넓게 보기


슈퍼스타k 실시간 보기 기본 화면

티빙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는 기본 상태로 보면 이 정도의 영상 크기로 나오고요. 화질은 비교적 괜찮습니다.


슈퍼스타k 실시간 보기 로딩의 압박

다운로드 속도 8MB/s가 나오는 주택 광랜을 사용중인데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 중 가끔 로딩의 압박이 있습니다. 가만히 기다리는 것보다 F5 리프레쉬로 해결을 하는게 더 빠른것 같고요.


슈퍼스타k 실시간 보기

위 이미지는 리사이즈 되어 나오겠지만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 중 화면을 넓혀서 볼 수 있습니다. 방법은 위에 알려드렸지요. 화질은 좋은 편은 아니지만 보기에 불편함은 크지 않고요.


슈퍼스타k 실시간 보기 창

티빙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 중 영상은 새창을 띄워 볼 수도 있습니다. 창의 크기는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고요. 파이어폭스에서도 티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었으니 구글 크롬이나 기타 브라우저도 사용이 가능하지 싶습니다. 물론 IE는 당연히 잘 되겠지요.


슈퍼스타k 실시간 보기 전체화면

티빙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는 전체 화면으로도 볼 수 있는데 가까이서 보는 컴퓨터의 모니터 특성상 좀 아니다 싶었네요. 그냥 기본 상태나 팝업창으로 적당한 크기로 보는게 좋습니다.

 

티빙 3시간 무료 사용권은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만…


슈퍼스타 케이

티빙 3시간 무료 사용권은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에서만 사용을 하고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그외 전체 영상과 클립으로 짧게 잘라 놓은 슈퍼스타k3 재방송과 다시보기는 로그아웃을 하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무료 방송과 클립은 로그인 없이도 볼 수 있으니까요. 무료 방송을 볼 때 무료 시간이 차감 되는지 감히 도전을 하지 못하였지만 슈스케3 TV 실시간 2편을 보기 위해서는 최대한 아껴줘야 합니다.


티빙 3시간 무료 시청권

아 그리고 중요한 내용인데 티빙 3시간 무료 사용권은 한달에 한번 충전이 됩니다. 지난달 말 슈스케3 TV 실시간 보기로 한 시간 반 정도 사용을 하고 다음 방송을 위해 아껴두었지요. 11월로 달이 바뀌여 3시간 충전이 가능하여, 시간이 누적 되는지 알고 티빙 3시간 무료 사용권을 충전했더니 딱 3시간으로 충전이 되었네요. 티빙 3시간 무료 사용권 시간을 모두 소진하시고 충전을 하세요.


티빙 레이싱 퀸2

티빙에서는 슈스케3 외에도 여러가지 방송을 하고 있었는데 레이싱 퀸2 요거 한번 보고 싶어지더군요. 나중에 한번 시간이 생기면 봐줘야겠습니다. ㅋ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