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무료 실시간 TV 보기. 고화질 KBS 실시간 TV시청과 티빙, 엠넷, SBS 실시간 TV 무료보기 가능

무료 실시간 TV 보기. 고화질 KBS 실시간 TV시청과 티빙, 엠넷, SBS 실시간 TV 무료보기 가능

날이 점점 추워지니 주말이 되면 모니터에 실시간 TV 무료 보기가 가능한 사이트를 열어 놓고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있네요. 가난한 관계로 방에 TV가 없다 보니 모니터로 실시간 TV보기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는데 혹시 저만 그런건 아니죠? 스마트TV 하나 있으면 참 좋겠지만 모니터밖에 없으니… 그나마 무료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가 막히지나 않으면 다행인데 실시간 TV보기 사이트들이 생명이 좀 짧습니다. 어차피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를 통해 봐도 광고는 모두 그대로 나오는데 이걸 찾아서 막는 것인지 아니면 트래픽을 감당 못해서 닫히는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슈퍼스타k4 실시간 무료 보기를 제공하는 곳은 아예 없는데 이해가 안되는 것은 슈퍼스타k4 실시간 방송에 광고까지 다 내보내면서 왜 공짜로 못 보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슈퍼스타k4 실시간 방송도 그렇고 방송 전체를 실시간 TV 보기로 내보내면 광고는 다 빼고 알맹이만 보여줘야 하는 것이 맞지 않나요? 극장의 경우도 돈 내고 영화를 보러 가서 영화 상영 전에 광고가 10분 이상 나오는데 대체 내가 왜 돈을 내고 광고를 봐야 하는지 도저히 이해를 못하겠네요.


무료 실시간 TV 보기

여튼 예전에 공중파 SBS, KBS, MBC 실시간 TV보기가 가능한 사이트를 알려드렸었는데 최근 유료로 전환 되어 다른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SBS, KBS, MBC 실시간 TV 보기도 가능하고 티빙, 엠넷, EBS, YTN, JTBC, MBN, 조선TV, 채널A, 경인TV, GSL(스타크래프트2), 손바닥TV, 게임방송 등 케이블도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합니다.

 
무료 실시간 TV 보기 관련 게시물

컴퓨터에서 실시간 TV 보기
티빙 실시간 TV 보기 무료 전환
실시간 TV 보기 프로그램 리드온 TV 무비 라디오 플레이어
스마트폰 TV 보기 어플 골라조 티비


모든 실시간 TV 방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이트 설명에는 thisr.com의 모든 서비스, 모든 실시간 TV 방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며 또한 회원 가입 없이 모든 실시간 TV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몇 달 사용해 봤지만 회원 가입은 필요 없습니다. 대부분의 실시간 TV보기는 무료로 제공 되고 있습니다. 단 주의 사항으로 현재는 회원가입을 필요로 하지 하지 않지만 추후 회원 가입을 요구하면 절대 회원가입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보통 실시간 TV보기 사이트는 무료로 제공되다 무료 회원으로 전환 되는 경우가 많은데 회원 가입 시 자신도 모르는 사이 결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 달만 무료이고 해지 하지 않으면 요금이 부과되는 방법을 많이 사용합니다. 회원 가입으로 변경되면 그냥 포기하시고 다른 실시간 TV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thisr.com은 실시간 TV보기 서비스를 하며 “어떠한 자료도 복제/전송하지 않으므로 저작권법 103조(복제-전송의 중단)에 저촉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다고 하며 “모든 자료는 방송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것이며 합법”이라고 합니다. 몇 달간 실시간 TV 무료보기를 잘 보고 있으니 지금과 같은 형태로 유지된다면 별 문제는 없지 싶네요. 무료 실시간 TV 보기를 제공한다고 하나 솔직히 KBS, 티빙, 엠넷, SBS 등 실시간 TV 무료 시청 페이지를 프레임으로 싸서 팝업 창으로 띄워주는 형태로 무료로 시청 가능한 실시간 TV 페이지를 모아둔 링크 모음 사이트네요.


KBS도 분산형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설치를 하면 고화질로 실시간 TV보기가 가능

단 MBC의 전체 방송 프로그램은 MBC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실시간 TV 무료 보기가 가능하고, 티빙과 SBS도 몇 개의 채널은 실시간 TV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몇 개 방송 채널은 별도의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로그인과 플러그인을 설치하라는 곳은 일단 저는 무조건 패스하고 실시간 TV 보기를 포기하므로 직접 해보진 않았네요. KBS도 분산형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설치를 하면 고화질로 실시간 TV보기가 가능한 채널이 있는데 그냥 다른 KBS 채널도 화질이 좋으니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티빙 슈퍼스타k4 실시간 무료 보기

티빙 슈퍼스타k4 실시간 무료 보기는 유료 결제를 하지 않으면 3분 밖에는 보지 못하고요. 티빙에도 무료는 있습니다. 티빙에서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은 실시간인지 모르겠지만 TV 보기는 무료입니다.


슈퍼스타k4 실시간 방송을 보려면 7일짜리 1200캐쉬

슈퍼스타k4 실시간 방송을 보려면 7일짜리 1200캐쉬 ㅠ,,ㅜ


실시간 TV 보기

SBS와 티빙 등은 저화질로 실시간 TV보기가 가능하고 KBS는 고화질 실시간 TV보기가 제공됩니다. 티빙 엠넷은 캡쳐 하려고 했더니 티아라가 나와서 치워버렸습니다. 모든 캡쳐는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했으니 아마도 크롬에서도 큰 문제 없이 실시간 TV보기가 가능하지 싶습니다. 물론 해보지는 않았지만 익스플로러가 한국에서는 호환성이 가장 좋으니 실시간 TV보기에는 익스플로러가 가장 유리하겠지요?

 
cfile4.uf@1659CE48509672B911B250_.png
다운로드


KBS의 고화질 실시간 TV 보기 화질입니다. 800 x 450 정도인데 화질 괜찮습니다. KBS 실시간 TV 캡쳐 이미지는 클릭하면 원래 크기로 볼 수 있으니 클릭하고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JTBC 김국진의 현장박치기 화질은 570 x 320

JTBC 김국진의 현장박치기 실시간 TV 화질은 570 x 320 정도인데 그냥 저냥 그렇습니다. JTBC나 조선TV 등은 왠간하면 안 보려고 하는데 국진의 현장박치기에 낸시랭, 허경연, 뒤태 전문 기자의 조합으로 게스트가 나와서 안 볼 수가 없었네요.


실시간 TV 보기는 팝업 창으로 볼 수 있다.

실시간 TV 보기는 팝업 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 채널을 띄워 놓고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하니 모니터 여러개 사용하신다면 정신없는 불금을 만들 수 있네요. @_@;;;


실시간 TV 보기는 https://thisr.com/ 에서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TV 보기는 https://thisr.com/ 에서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물쇠 표시는 로그인을, 금화는 유료 결제를 해야 하는 표시입니다. 로그인과 결제를 원치 않는다면 해당 아이콘이 없는 채널을 클릭하면 팝업 창에서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합니다.

 

단 위에 설명했지만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씀드리지만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는 무료로 서비스 되고 있지만 만약 회원가입으로 바뀌거나 유료 결재를 요구하면 바로 창을 닫고 나와버리시길 바랍니다. 한 달만 무료이고 해지를 하지 않으면 결제가 되는 경우가 많으니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요구하면 절대 회원가입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영화나 파일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도 절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끝으로 슈퍼스타k4 실시간 무료 방송을 볼 수 있는 곳은 아무리 찾아도 없습니다. 슈퍼스타k4 실시간 방송은 결제하고 봐야 하네요. 에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