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애플 크리스마스 이벤트 12일간 오늘만 무료 어플

12일간의 선물(12 Days of Gifts)

애플은 매년 크리스마스 연휴가 끝나면 연말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크리스마스 다음 날인 26일부터 ~ 1월 6일까지 12간의 선물로 무료 컨텐츠를 배포하니 잘 챙겨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12일간의 선물(12 Days of Gifts)

애플이 연말 이벤트로 제공하는 무료 컨텐츠들는 앱스토어에서 12일간의 선물 어플을 설치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12일간의 선물(12 Days of Gifts)’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되고요.


스토어 위치를 해외로 설정

안타깝게도 애플이 12일간의 선물 어플을 통해 제공하는 무료 컨텐츠는 한국에서는 받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잘 아시죠. 12일간의 선물 어플을 설치한 후 스토어 설정을 미국, 캐나다, 일본 등으로 설정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일본은 좀 거시기 하니 가능하면 캐나다로 설정하는 것이 좋겠죠. 만약 26일 12일간의 선물 어플이 아무것도 주지 않을 경우에는 그렇죠. 바로 삭제 시킨 후 다시 설치하고 다른 나라로 설정해 주면 되겠습니다. 스토어 선택 후 오류가 생긴다면 마찬가지로 삭제 후 다시 설치/설정하시면 됩니다.


12일간의 선물 어플은 설치 한 후 푸시 알림을 활성 시켜주시고요. 12일 동안 알림이 들어오면 잽싸게 달려가서 무료로 제공되는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12일간의 선물 어플에서 제공되는 무료 컨텐츠는 애플이 선정한 멀티미디어 컨텐츠와 어플 등이며, 하루에 한 개씩 24시간 동안만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나의 아이폰5S에 어플이 너무 없으므로 다른 건 다 필요 없고 12일간의 선물(12 Days of Gifts) 어플을 통해 12일간 오늘만 무료 어플들만 쏟아져라!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