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마트폰 악세사리 제닉스 애니팡 캐릭터 휴대용 스피커

제닉스에서 ‘휴대용 애니팡 미니 스피커’를 선보였습니다. 휴대용 애니팡 미니 스피커는 제품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다면 한 번쯤은 보셨을 바로 그 애니팡에 등장하는 케릭터 스피커 상품입니다.

제닉스 애니팡 캐릭터 휴대용 스피커


제닉스 애니팡 캐릭터 휴대용 스피커 2종


4종의 애니팡 스피커


애니팡 스피커 패키지 박스

제닉스 휴대용 애니팡 미니 스피커는 몽이, 아리, 핑키, 팡, 애니 5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정가 19,500원입니다. 고맙게도 제닉스에서 휴대용 애니팡 미니 스피커 5가지 케릭터를 보내주었네요.


애니팡 스피커 팡


애니팡 스피커 애니


애니팡 스피커 아리


애니팡 스피커 몽이


애니팡 스피커 핑키

순서대로 팡, 애니, 아리, 몽이, 핑키입니다. 팡은 폭탄, 애니는 토끼, 아리는 병아리, 몽이는 원숭이, 핑키는 돼지이고요.


애니팡 스피커


애니팡 스피커 구성품


충전 케이블


애니팡 스피커 바닥면

제닉스 상품 페이지 설명을 보니 팡은 “성격이 난폭하고 과격하다. 불같은 성격의 소유자, 참을성이 없다’라고 되어 있네요. 그래서 딱 러브드웹과 같은 성격인 팡을 뜯어봤습니다. 나머지 4개를 뜯지 않은 이유는 조만간 이벤트로 다 나눠드리기 위해!

제닉스 휴대용 애니팡 미니 스피커 구성품은 캐릭터 스피커와 USB 5핀 충전 케이블,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피커 하단에 온/오프 스위치와 충전 단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애니팡 스피커 케이블


애니팡 스피커 충전 하는 모습


애니팡 스피커 스마트폰에 연결한 모습


애니팡 스피커 후면 타공망

휴대용 애니팡 미니 스피커의 지름은 약 5cm이고 선의 길이는 약 7cm로 좀 짧습니다. 상품 페이지를 보면 선의 길이가 11cm로 표기 되어 있는데 잘못된 것 같습니다. 직접 길이를 재어보니 3.5mm 단자 끝 부분까지 해봐도 약 10.5cm 정도이네요. 하단의 충전 단자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여 충전할 수 있고요.

참고로 USB 5핀 충전 케이블은 안드로이드폰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크기로 호환 사용이 가능합니다. 뒷면에는 스피커가 있는데, 제닉스 상품 페이지를 보면 휴대용 애니팡 미니 스피커는 “지름 5cm의 소형 사이즈에 강력한 네오디뮴 채택으로 2W의 만족스런 출력을 자랑”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휴대용 애니팡 미니 스피커의 좌측 면에 보면 3.5mm 단자가 있어 애니팡 스피커를 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애니팡 스피커 팡


애니팡 스피커 팡


스마트폰에 연결한 애니팡 스피커 팡


스마트폰 악세사리 스피커

애니팡 스피커는 귀엽게 생겨 악세사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4 악세사리로 사용해보니 사람들 시선을 잠시 끌 수 있는 효과가 있더군요. 아마 아저씨가 귀여운 케릭터 악세사리를 끼우고 다녀서 그랬을 수도 있지만요. 솔직히 남자들이, 특히 아저씨들이 사용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 것이 귀여운 악세사리이지요. 허나 젊은 친구들과 여성 분들에게는 괜찮겠지요. 휴대용 애니팡 미니 스피커는 3.5mm 단자를 제공하는 기기에는 스피커는 물론이고 악세사리로도 활용할 수 있네요.


돌쇠 느낌의 팡 스피커

휴대용 애니팡 미니 스피커 팡은 왠지 모르게 귀여운 돌쇠 느낌이 좀 있는…


약해 보이는 스피커 케이블

휴대용 애니팡 미니 스피커를 악세사리는 악세사리로 활용할 수 있긴 하나 한 가지 우려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잭과 선의 연결 부분이 좀 약해 보여 단선이 우려되네요. 스마트폰 등에 악세사리로 꼽고 다닐 경우에는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