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벨킨 슬림핏 스마트폰 암밴드 후기 및 나눔 이벤트 이벤트

작년 여름에 벨킨에서 선보인 스마트폰 암밴드를 소개해드린 일이 있었지요. 벨킨 암밴드는 팔뚝에 차고 사용할 수 있는 일종의 스마트폰 케이스입니다. 운동이나 등산 혹은 야외 활동을 할 경우 양팔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편하고 좋습니다.

 

팔뚝에 착용한 암밴드에 스마트폰을 끼워 넣으니 스마트폰을 분실할 우려가 없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팔뚝에 차고 있기에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야외 활동이나 운동을 할 경우에는 스마트폰 암밴드가 안성맞춤이지요. 이 벨킨 암밴드가 갤럭시S4용이 출시 되었습니다. 갤럭시S4 크기와 비슷한 크기의 스마트폰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벨킨 슬림핏 암밴드


벨킨 슬림핏 암밴드

벨킨 슬림핏 암밴드입니다. 박스에 갤럭시S4라고 박혀 있지만 위에서 언급 했듯이 비슷한 크기의 스마트폰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벨킨 슬림핏 암밴드 블랙탑(Blacktop) 색상과 후크시아(Fuchsia) 2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벨킨에서 2개를 제공 받았는데요. 2개 모두 블로그 나눔 이벤트로 나눠드리겠습니다. 이벤트는 하단 내용을 참하시고요.


벨킨 슬림핏 암밴드  핑크


벨킨 암밴드


벨킨 암밴드


벨킨  암밴드

벨킨 슬림핏 암밴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예전에 ‘운동이나 등산할 땐 벨킨 암밴드 어떨까?‘ 소개했던 암배드와 패키지 박스 및 암밴드 형태가 조금 변하였는데요. 암밴드 자체는 크게 달라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재질도 동일하게 보여지고요.

벨킨 슬림핏 암밴드의 고리 스트랩이 조금 더 커진 형태로 변경되어 암밴드에 비해 보다 쉽게 조절이 가능하고 쉽게 착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암밴드는 십자 모양에 가까웠다면 벨킨 슬림핏 암밴드는 T자 모양에 가까운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열쇠를 넣는 수납 주머니가 사라져서 깔끔해졌습니다.


벨킨 슬림핏 암밴드에 갤럭시S4를 넣은 모습


벨킨 슬림핏 암밴드에 스마트폰을 넣은 모습


스마트폰 암밴드의 찍찍이 부분


스마트폰 암밴드의 전면 비닐 부분

벨킨 슬림핏 암밴드에 갤럭시S4를 넣으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신축성이 좋아 팔뚝에 딱 맞게 찰 수 있지만 크게 압박이 느껴지는 정도의 무리는 없습니다. 암밴드 우측에 보면 이어폰 줄을 고정 시킬 수 있는 장치가 있어 적당히 줄의 길이를 조절하여 안에 넣을 수 있습니다. 조깅을 하던 라이딩을 하던 줄이 말썽을 부릴 수 있는데 이어폰 줄을 고정 시킬 수 있어 그럴 염려가 없어졌습니다.

벨킨 슬림핏 암밴드에는 찍찍이라 부르는 벨크로가 길게 붙여져 있는데 찍찍이 말고 다른 소재로 바꾸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찍찍이가 위에 옷을 입지 않고 운동할 경우 부드러운 부분이긴 하지만 좀 마찰이 생겨 거슬리네요. 물론 위에 옷을 입고 운동을 하면 문제는 없지만 야외 활동을 하다 보면 특히 여름철 휴가지에서 위에 옷을 안 입고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물론 집에서 운동할 경우에도 그렇고요.

참고로 벨킨 슬림핏 암밴드는 갤럭시S3도 우격다짐으로 넣으면 사용할 수 있네요.


살찐 남자가 핑크색 스마트폰 암밴드를 착용한 모습


살찐 남자가 핑크색 스마트폰 암밴드를 착용한 모습


나무 가지에 걸어 놓은 스마트폰 암밴드

벨킨 슬림핏 암밴드를 팔뚝에 찬 모습입니다. 모델 녀석에게 이어폰 줄을 정리 좀 하라니까 말을 안 들어 먹는… 그래서 나무에 걸쳐 놓은 모습으로…

슬림핏 암밴드 나눔 이벤트


흙 바닥에 놓여진 벨킨 슬림핏 암밴드

벨킨 슬림핏 암밴드는 블랙탑(Blacktop) 색상과 후크시아(Fuchsia) 2가지 색상이 있으며 오픈 마켓에서 약 23,000원 ~ 35,000원 대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23,000원 대면 충분히 가치가 있는 가격대로 생각되니 자세히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남자는 핑크!

벨킨 슬림핏 암밴드는 벨킨에서 블랙탑(Blacktop) 색상과 후크시아(Fuchsia) 색상 각 1개씩 2개를 제공 받았는데요. 2개 모두 블로그 나눔 이벤트로 나눠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벨킨 슬림핏 암밴드는 2개 모두 미개봉 상태입니다. 이벤트는 항상 하던 방식대로 이 글을 페이스북에 공유하시거나 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시고 이 글 하단에 있는 댓글에 공유한 링크와 좋아요한 링크를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구글 플러스 등의 SNS로 공유를 해주시고 해당 링크를 댓글로 남겨주셔도 당연히 응모 완료입니다. 당첨자 선정 또한 항상 하던 방식대로 스마트하게 이름을 쪽지에 적어 선풍기에 날린 후 가장 멀리 날아가는 쪽지 2개를 뽑습니다. 그리고 ‘벨킨 갤럭시S4 서라운드 케이스 & 뷰 케이스‘도 2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벨킨 슬림핏 암밴드 나눔 이벤트 내용을 요약하면

이벤트 마감일 : 2013년 6월 21일 24시

당첨자 발표일 : 2013년 6월 22일 중 발표(아래쪽에 당첨자 공지)

당첨자 인원 : 2명 (색상 랜덤) * 응모자가 많을 경우에는 갤럭시S4 등의 악세서리를 더 내 놓을 수 있음

당첨자 선정 : 10년 된 선풍기가 함

경품 배송일 : 2013년 6월 24일 우체국 일반 우편

당첨자 : 김상모 차희주

당첨 되신 분들은 축하드립니다. 아쉽게 떨어지신 분들은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에 또 준비하겠습니다. 당첨 되신 분들은 아래 비밀 댓글로 이름/주소/연락처/우편번호 적어주시면 우체국을 통해 보내드리겠습니다.

단, 랜덤 발송이지만 저는 매너가 좋으므로 여성분은 분홍 남성분은 검정 보내드리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