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디스패치 앱, 고화질 스마트폰 배경화면이 무제한? 연예인 배경 사진, 스타화보 어플 추천

연예인 배경 사진과 스타화보가 무료 디스패치 앱

지난 달 디스패치에서 특종을 예고했었지요. 그리고 이 달 24일 디스패치 포토뉴스 앱을 통해 조인성과 김민희 열애 기사를 내보냈습니다. 조인성과 김민희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사진까지 내보냈으니 특종은 당연. 디스패치 앱은 지난해 말 비와 김태희 열애설도 터트리며 주가를 올리고 있기에 디스패치 5월 특종도 하나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연예계 소문은 커뮤니티에서 뒤늦게 접하는 소식이 전부이므로 일단 패스하고~ 오늘은 연예인 배경 사진과 스타화보가 무료로 제공되는 스마트폰 배경화면 어플, 디스패치 앱을 소개해 드립니다. 응?


디스패치 어플

우선 간단히 디스패치 앱에 대해 소개를 드리자면, 디스패치 앱의 정식 명칭은 ‘디스패치 포토뉴스 HD – 고화질 스타 사진 배경화면’입니다.

 

디스패치 앱은 매일 연예인 뉴스가 올라오는, 특히 연예인 사진이 눈에 띄게 많이 올라오는 어플입니다. 포토뉴스이니 사진이 많은 것은 너무 당연하죠. 지금까지 본 연예 매체 어플 중에는 디스패치 앱이 가장 활용성이 좋은 것 같아 소개를 드리네요. 연예계 소식이 올라 오는 어플에 무슨 활용성? 디스패치 앱에 올라오는 고화질 연예인 사진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연예계 소식과 스마트폰 배경화면이 무제한 공짜, 공짜로 연예인 사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무조건 추천이에요.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연예 뉴스는 덤!


디스패치 어플 화면 구성

디스패치 앱의 화면 구성은 쉽고 직관적인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뭐 따로 설명할 것도 없이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쉽습니다. 하지만 저는 늘여 쓰기의 달인이므로


디스패치 메뉴

디스패치 앱의 화면 구성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이미 익숙한 것들, 화면을 아래로 끌어 내리면 새로 고침이 되고, 메뉴 버튼을 누르면 숨겨진 메뉴가 나오고, 뷰 버튼을 눌러 보기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참 쉽죠~


디스패치 앱 스타

디스패치 앱 화면의 스타에서는 연예인 별로 분류된 예쁜 여자 연예인의 사진을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베스트 컷에서는 어제 하루 동안 가장 인기를 끈 여자 연예인의 사진을 살펴 볼 수 있고요. 베스트 컷에는 안구를 정화 시킬 수 있는 예쁜 여자 연예인의 사진이 자주 올라옵니다. 공연 무대 사진들! 남자 연예인들의 사진도 올라 오긴 하는데, 솔직히 보고 싶지도 볼 이유도 없어요. 남자 분들은 다들 공감하시죠. 그 시간에 차라리 돌을 보고 있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다는 것을요.


효린과 현아

그렇죠 제가 주로 관심을 갖고 찾아보는 연예인 사진은 바로 가수들의 공연 무대 사진들!!. 디스패치 앱에는 이런 공연 사진들과 연예 뉴스가 실시간으로 매일 올라옵니다. 이제 곧 여름! 2013년 여름 유행 패션이 무척…


수지와 김현아

거북이처럼 생긴 남자 연예인의 보기 흉한 공항패션도 가끔 올라오는데 남자 녀석 따위에게는 절대 관심이 없어요. 디스패치 어플 설정에서 남녀 성별 설정을 통해 다 차단 시켰으면 정말 좋겠네요. 하지만 절대 안되겠죠. 그런데 수지 공항패션이 수수한 차림인 것은 이해가 되는데… 패왕 현아가 도대체 왜? 패왕 현아에게 저런 옷은 교복이라고 볼 수 있지요.


현아의 숨막히는 포즈와 글래머 에일리

현아 사진을 찾아 보다 보니 무엇인가 우월한 유전자가 눈에 보이네요. 에일리는 배우인가요. 모델인가요? 뭐 하는 사람인데 저렇게 우월한 유전자를…


수지 김사랑 손예진

수지는 사진 구도가 잘못되었는지 아니면 원래 저렇게 튼튼한지. 우월한 유전자의 에일리를 본 후라서 그럴까요. 김사랑은 당당해 보이는 모습이 참 보기 좋은데 말입니다. 손예진은 이제 나이가 좀 되었으나… 여전히 엄청 이쁘네요~


혜리 배꼽데이

역시 이런 앱 소개 글은 사진을 보다가 멍… 제가 위에 뭐라고 썼었죠? 그러니까 제 말은 디스패치 어플에서 제공되는 연예인 공항패션, 스타화보 등의 사진은 다운로드 받아 스마트폰 바탕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출시한 스마트폰의 바탕화면으로 쓸 수 있는 품질과 해상도의 사진이라면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충분히 쓸 수 있지요. 지금 제공되고 있는 연예인 사진도 정말 고맙지만 좀 더 고퀄의 고화질 사진을, 이제 여름이니 연예인 노출 비키니 화보 고화질 사진을 응?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