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널형 이어폰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음질이 좋은, 성능이 좋은 이어폰을 찾고 계신가요? 아니면 간지나는 이어폰을 찾고 계신가요? 음질은 기본 디자인과 색상까지 강렬한 느낌을 주는 이어폰을 소개해 드립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아이팟에 최적화된 이어폰으로 중고음대 영역에 탁월한 사운드를 보이고, 특히 저음의 울림이 풍부하여 비트가 강한 음악을 감상할 때 좋은 이어폰입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는 커널형 이어폰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금속 하우징에 붉은 케블라 섬유 케이블로 멋드러지게 생겼습니다. 붉은색이 강렬하게 보여 정장에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의외로 어두운 색에도 잘 어울리지요. 검정과 블랙, 케쥬얼과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색상이 바로 붉은색~ 다만 흰색에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색상이 붉은색! 아니면 말고요~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패키지 박스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보증서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ATOMIC FLOYD PowerJax + Remote) 패키지 박스는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자석 필통처럼 옆면에 자석이 있어 쉽게 열고 닫을 수 있고, 보관함으로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박스는 튼튼합니다.

중요한 제품 보증서! 제품 보증서는 반드시 잘 챙겨 두셔야 합니다. 보증서를 보면 “본 제품은 부품 수리 불가 제품”이며 “보상 구매만 가능”하다고 명시 되어 있습니다. 과실에 의한 불량 발생 시 소비자 가격의 20%로 재 구매할 수 있고 되어 있는데, 제품 보증서가 있어야만 재 구매가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물론 교환과 환불도 가능합니다. “구입 즉시 불량 발시 시”, “구입 후 10일 이내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교환 제품이 10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3가지 경우에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11일째 제품 자체의 결함이 발견되면 어쩔…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iOS 기기 호환

개인적으로 박스는 바닥이 더 멋지게 생겼다고 보이는데… 아니면 말고요~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는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호환 제품입니다. 기능은 다소 제한적이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사용은 가능합니다.


패키지 박스 내부


구성품 안내


음질 안내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박스를 열면 안쪽에는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의 성능 평가표와 리모트 컨트롤러 등에 대한 내용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안쪽에는 둥근 플라스틱으로 이어폰이 보호되어 있고요. 박스 위 뚜껑은 누구나 열어 볼 수 있으나, 안쪽의 둥근 플라스틱은 봉인되어 있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실리콘 파우치


이어팁

둥근 플라스틱 커버를 벗겨내면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이어폰이 안쪽에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고 리모트 컨트롤러는 프라스틱판에 단단히 끼워져 있습니다. 리모트 컨트롤러를 플라스틱 판에서 빼낼 때는 선을 잡아 당기면 선에 손상이 갈 수 있으니 과감하게 플라스틱을 꺾어 부셔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안쪽의 플라스틱 판을 들어내면 아래쪽에 줄 감개가 들어 있고 플라스틱 판 아래쪽에는 커널 이어팁이 들어 있습니다. 이어팁은 대,중,소 3가지가 제공되고요. 아토믹 플로이드 다른 모델의 경우에는 3.5mm – 6.3mm 오디오 변환 잭과 항공기 기내용 변환 잭도 제공되었지만, 파워잭스 리모트에는 줄 감게 하나만 들어 있습니다. 화려한 패키지 박스에 구성품이 너무 단출하니 좀 그렇네요.


실리콘 파우치


실리콘 파우치에 둘둘 감은 이어폰


벤치 위에 놓여진 스마트폰과 이어폰

줄 감게는 말랑말랑한 실리콘 재질이고 둥근 조개 모양처럼 생겼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의 줄은 꼬이지 않아 편한데 그렇다고 함부로 막 굴리다 단선이라도 나면 우울해질 수 밖에 없지요. 포켓 사이즈에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이라 이어폰를 보관하기에는 딱 좋습니다. 갤럭시S4 S뷰커버 화이트에는 붉은 색이 좀 안 어울리게 보이는 것은 저 혼자 뿐?


바위 위에 놓여진 스마트폰과 이어폰

갤럭시S4는 물론 스마트폰에 이렇게 이어폰을 감고 다니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서비스로 한 컷!


이어폰 단자


금도금된 이어폰 단자


이어폰 줄


이어폰 컨트롤러


이어폰


이어폰 팁


이어폰


이이폰과 이어폰 팁


케블라 섬유로 된 이어폰 줄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이어폰입니다. 기존의 다른 모델과 마찬가지로 금속 하우징에 90도로 꺽인 ㄱ자 플러그, 잭은 24k 금 도금이 되어 있습니다. 잭 부분부터 Y자 까지는 케블라 섬유로 된 직조 케이블을 사용하고 위쪽은 고탄성의 고무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케블라 섬유의 직조 케이블은 너무나 당연히 튼튼하게 느껴지지만, 위쪽의 고무 케이블은 다소 약해 보이는 느낌이 좀 있네요.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는 13.5mm 대형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커널형 이어폰입니다. 이어캡은 이중 실리콘으로 되어 귀 모양에 맞게 딱 밀착되어 주위의 소음을 최소로 줄여 사운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착용감도 좋고 차음성도 상당히 좋습니다. 다만 금속 하우징으로 겨울에 사용하기에는 조금 차갑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계절이기에 시원한 장점이 있겠죠. 그리고 약간 무게감이 있어 장시간 사용하면 귀에 피로감이 느껴집니다. 물론 제 귀만 그럴 수 있겠지만요.


스마트폰에 둘둘 말은 이어폰 줄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ATOMIC FLOYD PowerJax + Remote)
Power Handling Capacity 100mW
Sensitivity (1kHz) : 96dB SPL/mW
Impedance (1kHz) : 16 Ω
Frequency Response : 20 ~ 20,000Hz


노트북에 연결한 이어폰


스마트폰과 이어폰


아이폰과 이어폰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이어폰의 리모트 컨트롤러는 왼쪽에 달려 있습니다. 리모트 컨트롤러를 이용하면 음악 감상 시 3가지 버튼으로 볼륨 조절, 음악 재생, 정지, 이전/다음 곡 등의 컨트롤이 가능하고, 마이크를 이용 전화
통화도 가능합니다. (볼륨 +, – 버튼 / 가운데 버튼은 플레이 멈춤 / 더블 클릭은 다음곡 재생 / 트리플 클릭은 이전곡) 리모트 컨트롤러는 너무 작아서 사용하면서 불편한 느낌이 있었네요. 물론 제 손이 작은
손은 아니라 그런 것이겠지요.

다만 안드로이드폰 갤럭시S4와 갤럭시 넥서스 등에서는 볼륨 조절이 안되더군요. 대신 안드로이드폰에서 중간의 버튼을 길게 누르면 구글 나우가 실행됩니다. 참고로 안드로이드폰에서는 어플을 사용하면 리모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귀찮아서 그냥 기본 상태로 사용한 것이네요.


돌 위에 놓여진 이어폰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이어폰 디자인과 색상은 무척 마음에 듭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마감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 제법 간지가 나거든요. 음질, 청음에 대해서는 개인차가 너무 심하니 딱 잘라 좋다 나쁘다고 말하긴 좀 그렇지만 음질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비닐 진동판을 사용하는 다이나믹 드라이버 커널형 이어폰이라 다소 건조한 소리를 낼 것 같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풍성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네요. 저음의 울림이 풍부하여 비트가 강한 음악, 리듬감 있는 음악을 듣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청음에 대해서는 개인차가 심하므로 반드시 체험 매장을 찾아 직접 체험해보시고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아토믹 플로이드 파워잭스 리모트 이어폰 구성품이 줄 감개 하나 밖에 없는 것은 좀 그래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