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갤럭시노트 에버노트 프리미엄 1년 무료 사용하기

갤럭시노트3 앱스에 보면 갤럭시 플러스(Galaxy Plus)라는 폴더가 있습니다. 이 폴더 안에 보면 플립보드, 드롭박스, 에버노트 등의 어플이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드롭박스 어플에 로그인 하면 2년간 48GB 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플러스 폴더 안의 에버노트 어플에 로그인한 계정은 에버노트 프리미엄을 1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3에 있는 에버노트 어플로 로그인을 하면 에버노트 포인트 120이 지급되니 필요하실 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갤럭시노트 에버노트 프리미엄 1년 무료


갤럭시 플러스 폴더 안의 에버노트 어플 실


에버노트 로그인 혹은 가

갤럭시노트3의 갤럭시 플러스 폴더 안에 있는 에버노트 어플을 실행 한 후 로그인합니다.


포인트 활성화됨 축하합니다 회원님은 120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로그인이 되면 에버노트 포인트 120을 받으라고 팝업으로 딱 알려줍니다. 활성 버튼을 누르면 포인트가 활성되며, 설정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버노트 포인트 120 지급 안내 메일

갤럭시노트3에 설치된 에버노트로 로그인을 하여 포인트 120을 챙겼다면 위와 같은 안내 메일이 옵니다.


에버노트 포인트

에버노트 포인트 120점이면, 에버노트 계정을 12개월간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에버노트 포인트 120점은 쪼개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점이면 에버노트 업로드 용량을 1GB 늘릴 수도 있고, 1개월간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3로 얻은 에버노트 포인트 120점은 필요한 곳에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에버노트 프리미엄 서비스 3개월 짜리 쿠폰으로 연명하고 있었는데요. 에버노트 포인트 120점을 챙겼으니 1년 동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참고로 에버노트도 드롭박스(드롭박스 용량 늘리기)처럼 가입 추천 등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런 https://www.evernote.com/ 링크로 친구들을 에버노트에 가입 시키면 제 계정에 포인트가 적립되네요. 갤럭시노트3 이후 출시되는 갤럭시 시리즈에 에버노트 포인트가 지급될지는 미지수이나 일단 노트3는 드롭박스에 에버노트까지 굿!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