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강남스타일 유튜브 조회수 4위 진입

싸이 강남 스타일튜 유튜브 조회수 4위에 진입했습니다. 매일 저녁에 강남 스타일 유튜브 조회수 순위를 확인하고 있었는데요. 어제는 이상하게 조회수가 늘지 않고 정체 되는 느낌이 있었는데, 오늘 보니 496,351,233뷰로 Waka Waka를 5위로 끌어 내리고 4위로 올라섰습니다. 지난 ‘강남스타일 유튜브 조회수 10위 진입‘ 글에서 강남스타일 유튜브 조회수가 하루 1천만뷰를 꾸준히 기록하면 18일 정도에 6위권 진입도 가능하지 않겠냐고 예상을 했었는데요. 하루 늦은 19일 드디어 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유튜브 조회수 4위 진입하며 첫 페이지로 올라 섰습니다.

 

지금과 같은 조회수를 유지한다면 이틀 뒤인 21일 일요일 조회수는 약 5억 1천만뷰가 예상되며 현재 유튜브 조회수 3위를 기록하고 있는 에미넴의 Love The Way You Lie를 끌어 내리고 3위에 올라설 것으로 보입니다. 강남스타일 유투브 조회수가 3위에 진입하면 1위와 2위 자리도 넘 봐야지요. 허나 유튜브 조회수 2위를 지키고 있는
제니퍼 로페즈의 On The Floor를 끌어 내리려면 최소 6억 이상이, 1위 저스틴 비버의 Baby를 넘어서려면 8억뷰가 넘어야 합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유튜브 조회수가 하루 천만뷰를 기록해도 최소 10과 30일이라는 많은 시간이 필요하네요.

강남스타일 유튜브 조회수 4위 진입


강남스타일 유튜브 조회수

현재 싸이의 강남스타일 유투브 조회수는 5억뷰 돌파 일보 직전입니다. 불과 몇 달 전에는 한국 가수가 기록할 수 없는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숫자였지요. 예전에는 유투브 조회수 6억뷰, 8억 뷰 그저 넘사벽 숫자라 생각했었는데 이젠 넘을 수 있는 숫자로 보입니다. 단지 시간이 좀 필요하다는 생각밖에는 들지 않네요.


유튜브 조회수 순위

싸이 강남스타일이 유튜브 조회수 3위에 올라서는 것은 진짜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3위까지만 올라서도 정말 대단한 일인데 이젠 1,2위 자리를 넘보게 되었네요. 기왕 내친김에 1위 자리에 올라섰으면 하는 욕심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꿈 같은 일을 현실로 이루고 있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1위 정상 자리에 오르지 못하더라도 너무 아쉬워 하지 마세요. 이미 그 보다 더 큰 희망을 얻었으니까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