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MMORPG 성인용 웹게임 진미인(자동 사냥 웹게임) 무료 게임

MMORPG 웹게임 진미인

오늘은 재미있는 신작 웹게임 하나를 소개해 드립니다. 진미인이라고 4월 2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MMORPG 장르의 성인용 웹게임이 있습니다. 진미인은 게임에서 험상 궂게 생긴 용병 대신에 이쁜 미인을 데리고 다니고, 그 미인과 동침?을 하는 재미난 시스템을 갖고 있네요. 자동 사냥 기능이 있어 2시간 정도면 30레벨 이상을 찍을 수 있고, 봉인 수련 명상 기능이 있어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고도 경험치 쌓아 레벨 업을 할 수 있고요.


진미인

진미인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브라우저에서 즐길 수 있는 MMORPG 장르의 성인용 게임으로 무료 회원 가입 후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10일부터 포털 다음(Daum)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다음 아이디로도 게임을 할 수 있네요.

진미인
https://jm.pupugame.com/

진미인(다음 아이디)
https://game.daum.net/cn/jm


진미인 오픈일


진미인 홍보 모델

진미인 홍보 모델

진미인 홍보 모델

절대 한송이, 한가은, 한민지의 아찔한 상하의가 실종된 홍보 사진 때문에 시작한 게임은 아니고 그냥 재미있을 것 같은 호기심 때문에 시작한 게임이네요. 절대 절대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들에게 한송이, 한가은, 한민지 3명의 홍보 모델들 비공개 화보 USB를 지급하는 이벤트 때문에 시작하지 않았어요.


진미인 이벤트 참여 방법

물론 저는 관심이 없지만 혹시 한송이, 한가은, 한민지 3명 모델들 비공개 화보 USB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시고요. 뭐 저는 이렇게 소개를 해줬으니 당연히 하나 주겠죠 뭐 -_-;; 내노라고~

한송이, 한가은, 한민지 비공개 화보 USB 경품 이벤트 페이지 :
https://jm.pupugame.com/news/event.html?page=1&mode=read&no=11


진미인 게임 소개

진미인의 게임은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미인이 웹게임이라 설치가 필요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지요.


진미인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진미인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시고요. 유튜브에 등록된 프로모션 설명은 이렇습니다. “혼란한 시대를 함께했던 우리는 그녀들을 진미인이라 불렀다. 아름다운 미인을 취하여 천하를 지배하라!”

레벨 36이 알려주는 진미인 레벨 빨리 올리는 방법


진미인 게임 캐릭터 생성


진미인 게임 화면

진미인 자동 사냥

서버를 선택하고 접속하면 케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케릭터 생성은 남자와 여자를 선택할 수 있고요. 잘 아시죠~ 저레벨에서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할 경우에는 렙업이 느리지요. 진미인의 자동사냥 기능을 잘 활용하면 빠르게 렙업을 할 수 있습니다. 자동사냥으로 다닐 때 보상을 받을 경우에만 마우스로 클릭해서 빠르게 보상을 받아 주고요~


진미인 보상 안내

진미인 보상 안내

그리고 진미인은 현재 게임 상에서 1레벨, 20레벨, 40레벨 등 각 레벨 구간마다 레어 장비를 포함한 게임 내 육성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20레벨에 사용하는 아이템을 묵혀 둔다고 좋은거 없습니다. 타이밍 맞게 잘 써서 광랩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벤트만 잘 활용하면 쉽고 빠르게 렙업을 할 수 있네요.


진미인 미녀 소환

진미인 미녀 용병 소환

진미인에서는 출첵을 열심히 하면 또 다른 미녀를 데려 올 수 있다는 것! 훗~


진미인 게임 화면

진미인 게임 화면

게임을 하다 보면 아이템을 줍게 되는데 탈것이나 보석의 경우 충분히 레벨이 올랐을 경우에 승급을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으로 승급을 시킬 수 있는데 이 방법을 사용하면 낭비만 커집니다. 저렙에 스텟을 찍고 무기를 제련해 봐야 소용 없는 것 잘 아시죠. 무조건 아끼고 모아 두었다가 레벨이 좀 되면 그 때 스텟 계산을 하여 찍고 승급과 무기 강화를 해주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진미인 게임 화면


진미인 게임 화면

진미인 게임 화면

진미인 게임 중에는 파티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보다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냥터가 바뀔 때마다 파티원을 다시 초대하여 4명으로 만땅 채워줘야 보다 빠르게 렙업이 되겠지요. 파티원 초대는 상대방의 승낙이 필요 없으니 무자비할 정도로 마구 초대하여 파티를 맺으면 됩니다.


진미인 게임 화면

기본적으로 퀘스트는 잘 클리어 하면 경험치를 많이 얻을 수 있기에 랩업 빠르게 빠르게 할 수 있지요. 퀘스트를 우선 클리어하고 그리고 도전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를 클리어 해주면 됩니다.


진미인 게임 화면

봉인 수련 명상 기능 잘 활용하면 게임을 진행하지 않는 상태에서도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 빠르게 렙업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 화장실에 갈 경우에 명상 상태로~

사실 케릭터 레벨이 36레벨 밖에 안되는 제가 무슨 진미인 레벨 빨리 올리는 방법을 알겠습니까. 오리지널 디아블로부터 디아블로3까지 게임을 했기에 MMORPG 게임에 대한 약간의 노하우가 있을 뿐이지요. 게임마다 레벨을 빨리 올리는 방법과 스텟, 무기, 장비 등의 제련에 차이가 있으니 대략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고렙이 되면 그 때 제대로 된 광렙 방법과 스텟 장비등의 테크트리를…


진미인 게임 화면

진미인 공선전이 4월 27일 20시에 시작 된다고 합니다. 일단 무조건 광렙을 해야 하겠습니다.


진미인 게임 화면

공선전을 위해 적당히 승산 높은 쪽을 골라 길드에 가입해야겠군요.

Leave a Comment